이보영의 하루 15분 영어습관 Grammar Usage 하루 15분, 기적! 시리즈 4
이보영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4년 5월
평점 :
품절


[이보영의 하루15분 영어습관 Grammar Usage]서평

지은이 : 이보영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

역시 이보영의저자의 책은 하나도 버릴것이 없다는것이 맞는 말인듯하다.

모든 페이지에 동영상강의랑 mp3까지 모두 담아두어 공부하는 입장에서는 습득이 편하게 되어있다.

하루의 15분의 투자를 10분과 5분으로 나누어두었다.

10분에 대한 부분은 배워야할 영문법을 무엇인지, 어떤 상황에서 접할수있는지 설명해두었다.

해당문법이 녹아 있는 대표 문장들도 담아두어 참 실용적으로 볼수있는 책이었다.

마지막 하단은 영문법을 요약 정리까지 알차게 담겨있다.

또 5분에 대해서는 mp3를 스마트폰에서 바로 들을수있게 QR코드가 있어서 원어민의 음성을 듣고 5번정도 따라하고 체크도 해볼수있게 해두었다.

그리고 자신의 문장을 작성할수있게 해두어 바로 활용해볼수도 있어서 재미있었다.

1일부터 100일까지의 진도를 담아두었고 영어습관뿐 아니라 영어기본기를 잡아주는 책이다.

카페도 가입하면 혼자서 실패하기 쉬운 영어를 함께모여서 할수있는 꾸준스터디그룹도 기수별로 이용할수있다.

지금은 4기를모집하길래 바로 등록했지요 꾸준히 같이 하면 도움이 많이 될듯합니다.

꾸준히 영어를 못하는사람에 대한 배려는 너무나도 감동적입니다.

이보영선생님께 감사함을 다시금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