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영어회화가 정말 급한데요! - 개정판, 10년 해도 안 되는 영어 하루 열 마디씩 한 달만 외우면 된다!
김은정 지음 / 로그인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저는 영어회회가 정말 급한데요] 서평

 

지은이 : 김은정
출판사 : 로그인

 

하루 5분 열마디씩 한달만 공부하면 살면서 꼭 알아야할 표현은 한다는데 왜 이것이 안되었는지 싶다.
상황별로 파트를 정해두어 활용도가 더 유용하다.
제가 생각하는 중학교의 문법위주의 회화가 아니고 표현도 더 쉽고 더 다양하게 할수있는점을 이 책에 담아둔듯하다.
가족들이 같이 보면서 간단한 대화를 연습하다보니 상황별로 되어있어 재미있기도하고 반복적 연습을 하면서 공부도 되었다.

 

해외여행도 가족끼리 나가다보면 토익이 900이 넘었다는 신랑도 저랑 별차이가 없어보였다.
문법위주의 우리 세대의 학습방법은 정작 해외에서는 말한마디가 어려웠다.
필요한부분을 잘 활용가능한 책이라 반복적으로 공부에 유용할듯하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