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스피킹 기적의 영단어 100 - 예일대 졸업생들이 뽑은 ‘내가 받은 예일 최고의 강의’
윌리엄 A. 반스 지음, 허유진 옮김 / 로그인 / 201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스피킹 기적의 영어단어 100] 서평

 

이책은 생각의 전환의 탁월한 효율성이라고 할수있다.
우린 평생 살면서 영어어 멀리할수가 없다.
가만히 보면 바로 옆에 있다고 할수있다.
허나 제일 어렵게 생각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초등이나 중학교때 놓친 영어는 다시 붙잡기가 쉽지가 않다.
년초면 되면 영어공부가 년간 계획에서 빠지지 않을것이다.

 

영어는 우리나라는 너무 문법위주로 시험을 본다.
생활영어를 파해쳐보면 그것또한 단어가 그리 많지는 않다.
허나 외국여행중 배운대로 앞뒤 다 생각하며 자유롭게 영어를 하기가 참 쉽지않다.
며칠전에도 잠시 태국을 다녀왔는데 정말 'Excuse Me'외에는 그리 써보지 못했고,
또 필요한 단어만 말하는 정도였다.
유치원, 초등, 중등, 고등, 대학까지 영어가 없지는 않았는데 왜 이런현상이 나타나는지 한심스럽다

 

이 책은 생각의 전환으로 우리의 학습적 고정적인 영어단어 선택들을 좀더 효율적이고,
진취적인 비지니니스의 성공비결을 담고있다.
단어를 선택할때 이왕이면 이미지가 뚜렷한 단어를 선택함으로써 비지니스 파트너의 의욕까지도 고취시킬수있다.
100개의 단어를 예를들어 용범이나 관련표현법으로 자세히 풀어두었다.
끝부분의 영단어 질문 Best 10이 나의 궁금한부분을 해소해주어 좋았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