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차트 매매 기법
조용 지음 / 이레미디어 / 200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전의 차트가 많아서 하나씩 다 비교분석을 해보았다.
정말 실질적인 정보들로 가득하여 너무 도움이 많이 된듯하다.

매도, 매수 시점을 체크해볼수있었고, 최고가인지 계속 상승곡선인지 등등 재미있었다.
주식은 아주 오랫동안하여도 매번 분위기에 휩쓸려 매매가 이루어졌었다.
그러니 결과적으로 통장에 들어오게 되면 본전이나 조금 마너스쪽이라 할수있었다.
주식의 초보자보다는 조금 기본을 안후에 실전용으로 도움이 될듯하다.
실직적으로 매매현황을 보면서 유사패턴의 흐름을 참고하면 더욱 도움이 될듯하다.

먼저 관심종목을 찾을 때는 장세, 시황, 수급을 보는 요령과
매수할 때 손절가를 결정하고 기계적으로 손절방법 등
다양한방면인듯 하지만 핵심적인 기술의 노하우들을 알려주고있다.

또한 바닥 패턴, 상승패턴, 양봉패턴, 등 다양한 차트분석까지 다루고있다.
매수할때 확실한 수입보장성 차트분석과 하락장세때 상승 초기가 언제인지도 알려주고있다.
경제의 흐름이든 사람의 감정이든 모든것이 흐름이 있는듯하다.
그 흐름에 최고, 최저점을 잘 포착하면 인생과 경제가 큰 어려움이 없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