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프로듀서 유이 1 북멘토 가치동화 24
신지영 지음, 정현 그림 / 북멘토(도서출판)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야기 프로듀서 유이와 함께 떠나는 판타지 상상의
세계에 여행을 떠나 봅시다!!

커다란 나무가 그려진 벽을 투명인간처럼 통과하고,
엄마에게서 나는 냄새가 느껴지면서 엄마의 품처럼 포근해서
나뭇가지에 안겨서 잠이 들고,
거북이 등에 타고 바닷속을 헤치고 다녀도
전혀 춥기는커녕 땅에서 걸어 다닌 것처럼 편안하고... ㅋㅋㅋ

요정이 나오고 마법이 존재하는 등
완전 만화 속에서 나오는 능력 가득한 주인공의
모습이 떠오르는 책이었다!!

피식피식 웃음이 나오는 건 기본이고

생각지도 못한 신데렐라, 별주부전, 장화를 신은 고양이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명작동화까지 아울러
그 이야기를 프로듀서한다니!!
설정 자체가 독특하고 가히 놀라움의 연속이다.

포르 나무 나무에서 태어난 프로듀서 유이는
보육원에 버려져서 살고 있다가 진미진이라는 프로듀서가
그 유이를 만나러 오고,
보육원에서 나온 유이는
진미진에게 이야기 프로듀서라는 얘기를 듣고
프로듀서 수습을 거쳐 정식으로 이야기 프로듀서로
인정받게 된다.

 

 

 스토리아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동화 속 주인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연들까지 관리하면서
배우들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이야기 흐름에
문제가 있으면 풀어지고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는 게 이야기 프로듀서의 역할이다.

진미진, 이유이, 양하윤, 등등~~~
바로 이효리다!!
앞으로 읽어도 뒤로 읽어도 이름이 같다는 사실
ㅋㅋㅋㅋ

이름의 형태가 우리의 존재 이유를 나타내 주기 때문이야.
우리는 현실과 이야기를 이어 주는 존재지. 현실이건 이야기이건 우리에게는 같은 거야. 어떤 게 앞이고 어떤 게 뒤건, 그 중간에서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하면 되지

 

 

이야기 프로듀서 유이가
토끼와 거북이 사건은 프로 이야기 프로듀서 양하윤에게 밀려서
해결을 못해 실패했지만
콩쥐와 팥쥐 사건과 장화 신은 고양이 사건은
보기 좋게 해결을 했고,
어떤 식으로 멋지게 이야기를 풀었는지는 책으로 확인해보시길~~

 

 

이야기 프로듀서 유이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사건을 해결해가면서
점점 더 나아지는 이야기 프로듀서로
멋지게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이 책에서 확인해보고,
우리 아이들과 같이 응원하면서 읽어봤다.

일단 독특한 소재와 생각지도 못한 내용 전개가
초등학교 3학년 우리 아이가 보기엔
너무 신나고 흥미로웠는지
웃다 보니 한 권이 끝났다.

백 년마다 한 번씩 태어나는 게 정석인데
77년에 태어나서 태어나자마자
가지고 태어난 보석과 분리되어 보육원에 버려진
유이의 비밀은 2권에서 또
정말 기대된다...
신비한 비밀이 점점 궁금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