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비밀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15
이시즈 치히로 지음, 기쿠치 치키 그림, 황진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본 포스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노래하는 글과 춤추는 그림의 만남

나의 비밀

글 이시즈 치히로 그림 기쿠치치키

주니어 RHK

노래하는 글과 춤추는 그림의 만남이라 문구를 책 표지에서 보고 난 후

어떤 의미일지 그 부분을 확인해서 그림책을 읽어봐야겠다는 생긱이 들었습니다.

글이 노래하고 그림이 춤을 춘다?

뭔가 알듯하기도 하고 모를듯도 해서 말이죠.

일단 그림을 먼저 보면 유아 친구가 그린것 같기도 하고,

물감을 흩뿌려놓은것 같기도 한데 색감이 주는 힘도 있고 그림에서 움직임이 느껴지더군요.

춤을 추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림 자체에서 활동성이 강력하게 나오더라구요.

있잖아.로 시작해서 난 할 수 없다고 끝나지만

다음 장을 펼치면 그래도 내가 잘 할 수 있는게 뭔지 말해주고 있어요.

그것도 비밀처럼 말이죠.

신은 공평하다고 하죠?

모든걸 완벽하게 하는 사람은 없답니다.

더욱이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도 없구요.

누구나 자신만의 재능이자 특기가 있답니다.

다른 사람들이 알 수도 있고, 나만 알 수도 있구요.

그건 중요하지 않은것 같아요.

조용히 나만 즐겨도 나쁘지 않거든요.

나의 비밀은 뭘까요?

아이들과 몰래몰래 숨겨둔 나만의 재능을 펼쳐봐야겠어요.

물론 우리 가족만의 비밀로 숨겨두는 조건으로 말이죠.

아이들과 노래처럼 그림책을 같이 읽어보았답니다.

급식은 조금밖에 먹지 못하지만 사과는 3개나 먹을 수 있다네요.

밤에 화장실을 혼자 갈 수는 없지만 밤 하늘의 별보면서 잘 수는 있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