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의 똥 닦는 법 튼튼곰 7
안영은 지음, 최미란 그림 / 책읽는곰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응가가 묻은채로 당당하게 팬티를 입고
뒤돌아 서있는 짱짱맨의 모습은
우리의 영웅이라기 보다는
왠지 내가 보살펴 줘야 할것 같은
안쓰러움이 더 큰거 같았다.

늠름하고 당당하면서 잘생김이
묻은 그런 영웅보다는 살짝
아쉬움이 남는 ㅋㅋ
그래도 도시전체를 괴롭히는
괴물들을 무찌르는 모습은 멋졌다!!

 멋지게 괴물들과 싸우게
마지막 마무리 해야할때 응가가 묻은
팬티를 본 괴물들과 지켜보던 시민들은
손가락질로 놀려대고 !!
온 도시의 짱짱맨의 울트라팬티는
응가팬티로 소문이 나고
짱짱맨은 날지도 못하고
숨어서만 지내다가 똥도사를 찾아갔다.

똥 닦는법을 모르는 짱짱맨을 위해 꼭
필요한 스승님을 만난 짱짱맨은 열심히
수련하면서 밤낮으로 노력한 가운데
똥도사의 육칸권법을 알아냈다.

똥도사의 육칸권법, 쪼그려 권법,
앞뒤 권법, 뽀드득 권법 모두를 배우고 난후
똥 닦는법을 완벽하게 마스터한 짱짱맨은
똥도사와의 아쉬운 이별을 했다.

짱짱맨이 슈퍼망토를 펄럭이며 힘차게
하늘을 가르고, 또 위험해
빠진 도시를 구하려 동분서주
바쁘게 돌아다니는 모습을 기대해본다.

똥도사의 여러개의 권법은 우리 아이들도
꼭 배우고 따라하기를 바란다.
우리집 다섯살꼬마도 아직 응가 닦는법이
몰라서 매번 엄마나 아빠 찬스를
사용중인데 이 책을 읽고 하나씩
배울 수 있을듯!!

응가 닦는 법도 중요하지만 마무리하면서
깨끗하게 손 씻는 법도 중요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서 연습을 해봐야겠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응가 방귀 코딱지 등등
원초적이고 1차원적인 생리현상코드는
듣기만 해도 빵빵터져서 표지만 봐도
이책을 서둘러 펼쳐보았다.

한글을 아는 초등학생이나 한글을 전혀
모르는 다섯살 꼬마에게도 인정받는
재미나고 즐거운 책 한권에
우리 아이들은 계속 웃기만 하면서
보고 또 보았다.

강렬한 색감과 크고 진한글씨로
꽉 채워진 책이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