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파워포인트,워드는 회사원에게는 필수 OA 스킬 중 하나이면서도, 체계적으로 배우지를 못했고, 그것을 조금은 능숙하게 하는 분들은 업무처리 속도가 남다름을 개인적으로도 터득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젊은이들은 체계적으로 배웠으면서도 실무형은 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더 정확하게 그들을 표현하면 배우기는 했으나 자격증형 학습자들이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책은 엑셀,파워포인트,워드의 기본 기능과 더불어 2010버전 기능에 대해 소개함과 더불어
회사에서 바로 적용할 것들을 추린 책이라고 바야 합니다.
이 책의 특징이자 장점을 몇가지 말씀드리며 평가한다면,
1. 차례를 보고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알 수 있다는 점
2. 회사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팁 기능들이 있는 책
3. 기본서이면서도 체계적인 책
4.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의 2010버전 중 새로운 실무형 기능들을 소개하는 책
이정도면 그저그런 우리들의 실력들을 곳곳에 단비내리듯 활용할 수 있는 책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