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커밍 다이어리북 - 참 괜찮은 나를 발견하는 155가지 질문들
미셸 오바마 지음, 김명남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 괜찮은 나를 발견하는 155가지 질문들

모든 것이 소중합니다
그 모든 소리와 향기가, 웃음과 고통이
그 모든 것이 결국 우리의 이야기를 이루니까요

어릴 때는 곧잘 일기를 썼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쓰지 않았다
특별할 것도 별다를 것도 없는 일상이라서, 또 여유가 없어서...
그러나 이제는 안다
그런 똑같은 날들 속에서 느끼는 소중한 행복을
어느 점심 따뜻했던 국밥 한그릇,
읽고 있던 책의 좋은 문장을,
따뜻한 햇살이 드는 창가에서 마셨던 향긋한 커피를
아직도 만나면 어릴 때처럼 깔깔거리는 친구와의 만남을...

155가지 질문과 함께 하는 내가 만드는 나의 이야기

나는 여전히 내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