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금된 돈이 무엇에 쓰일 것이며 당신이 왜 여기에 있는지 진정성 있게 이야기할 때 사람들의 마음이 움직인다.
● 모금을 폭넓게 진행함으로써 나는 존재하는지도 몰랐던 수많은 앨라이들과 연결될 수 있었다.
● 많은 이들이 변화를 만드는 데 참여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했으며, 중요한 명분을 지지할 기회를 마련해준데 대해 나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부탁하기, 내어주기, 인류애, 취약함, 은총, 사랑은 모두 서로 연결되어 있다. 나는 이 사실을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인 어맨다 팔머 Amanda Palmer에게 배웠다. 아직 확신이 부족하다면 어맨다 팔머의 테드 강연 <부탁의 기술>을 보도록. 아니면 "누구 탐폰 있는 사람? 나 막 시작했어" 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동명의 그녀의 책을 보면 더 좋을 것이다.‘
● 술책을 쓰면 모금 행사를 좀 더 재밌게 만들 수 있다. 독창적인 방법 중 하나는 내 몸에 유성펜으로 내 모금 페이지에 후원금을 기부해준 모든 이의 이름을 써서 그들이 내가 지나갈 때 그걸볼 수 있게 하는 것이었다. 50달러 이상 후원한 사람은 신체부위를 고를 수가 있다. 하하! - P243
<내가 자전거를 타는 이유> 캠페인
조: 내 조카가 어떤 이를 사랑하는지, 자신을 어떻게 정체화한질 이유로 차졀받는 세상에서 살게 하고 싶지 않아서 자전거를 탑니다.
데비: 나는 건강을 위해 자전거를 탑니다. 나 자신이 누구인지를숨기는 건 건강하지 않으니까요.
팸: 나는 진실을 위해 자전거를 탑니다. 진정한 자기 자신이 드러나는 걸 두려워하는 기분이 어떤지 상상할 수가 없네요. 그런 두려움이 근거 없어질 때까지 저는 자전거를 탈 겁니다.
크레이그: 내가 자전거를 타는 이유는, 평등은 우리 모두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아나스타샤: 우리의 유일한 세상인 이곳이 모두에게 안전한 공간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자전거를 탑니다. #모두를사랑합니다 #여자도여자와결혼합니다 #회복하기
로널드: LGBT 청년들과 노인들 모두 여전히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기 때문에 자전거를 탑니다.
로언: 나는 다시는 자전거를 탈 수 없는 이들을 기리며 자전거를탑니다. 살아 있는 이들을 위해 죽도록 싸운 이들을 기억합시다.
마야: 사랑과 평등이 행복의 기반이기 때문에 나는 자전거를 탑니다. - P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