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플라이 백 - 갑질로 어긋난 삶의 궤도를 바로잡다
박창진 지음 / 메디치미디어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부고발자의 기록. 노동자들의 필독서가 되어야할 것 같은데.... 박창진씨를 응원한다. 그러나 나도 우리 회사에서는 방관자이지않나 고민해보게 된다.



235p 휘트니 휴스턴의 노래 가사

우리 모두 영웅을 찾고 있어요. 우러러볼 누군가가 필요한 거죠. 나의 부족함을 채워줄 누군가를 나는 아직 찾지 못했어요. 세상은 외롭고 적막한 곳이지요. 그래서 나 자신에게 기대는 법을 배웠죠.
난 절대 타인의 그늘 속에 들어가 살지 않겠다고 이미 오래전에 결심했어요.
이 선택으로 내가 실패하든 성공하는 후회는 없어요. 난 내 자신이 믿는 의지에 따라 살거니까요.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빼앗아가더라도 그 누구도 더 이상 내 존엄성만은 빼앗을 수없어요.
왜냐고요? 가장 커다란 변화가 내 안에서 일어나고 있기 때문이에요.
나는 가장 위대한 사랑을 나 자신 안에서 발견했어요.
가장 위대한 사랑을 얻는 것은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야말로 바로 가장 위대한 사랑이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