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 - 아직 추월차선에 진입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같은 책
김도사 지음 / 위닝북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쓰기 코칭으로 유명한 '김도사'님의 신간 서적

국내 작가 중 굉장히 많은 책을 내신 것으로 유명하다.

매년 책이 나오는 것 같다.

거의 대부분 자기계발 서적인데 여타 자기계발 서적이 그런 것처럼 내용은 비슷 비슷하다.


24년 동안 250권의 책을 쓰셨는데 주로 쓰는 주제는 책 쓰는 비결과 1인 지식창업 성공 비결과 관련된 내용들!


공보의 시절부터 '책 쓰기'를 다루는 서적들을 많이 읽었고 '책을 써야 성공한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다.


하지만 이를 실천에 옮기기는 쉽지 않다.


'낮에 직장을 다니면서 퇴근 후 시간을 쪼개서 책을 쓰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둘째 치고 내가 가지고 있는 지식 중에서 '책 1권을 편찬할 수 있는' 전문성을 확보한 분야를 찾기가 쉽지 않다.


'의료인' 면허를 가지고 있는 나지만 아직 그 분야에 종사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기에 내공도 많이 부족하다.


그렇지만 '책 속에다 자신의 경험과 지혜, 상품의 가치를 담을 수 있다는 점', '책이 나 대신 전국을 다니며 일한다는 점', '책을 통해 나와 회사, 상품의 브랜딩이 가능하다는 점'은 항상 공감하고 있다.


그렇기에 나중에 개원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내 책'이 시중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마케팅은 '책 마케팅'이다.

책을 펴내는 순간 권위와 공신력이 생겨난다.


아무리 학벌, 배경, 스펙 등에서 평범한 사람일지라도 책을 펴내게 되면 함부로 대하지 못하게 된다.


내게 없는 책이 그에게는 있어 특별한 사람으로 인식되기 때문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