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 - 불황에는 무피와 단타로 승부하라
장재호 지음 / 한국경제신문i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오랜만에 읽는 부동산 투자 관련 서적이다!

그 중에서도 경매를 중점적으로 다룬 책이다. 

가끔 주위에서 경매를 통해 좋은 집을 저렴하게 샀다는 이야기를 듣지만 경매라는 분야가 초심자가 처음 시작하기에 진입장벽이 있는 편인데 혼자 공부를 하자니 막막한 분야고 주변에 잘 아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자니 전문가를 찾기조차 어렵다.

 그래서 관련 서적을 조금씩 읽어보면서 내공을 쌓아가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 일환으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이책은 저자가 부동산 경매를 하면서 생겼던 일들을 서술하면서 중간 중간에 중요한 팁과 핵심 내용을 던져주는 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번에 부동산 경매에 관한 다른 책을 읽었던 적이 있는데 그 책은 너무 많은 법조항의 나열 그리고 딱딱하게 서술되어 있어서 읽다가 금방 지쳤는데 이 책은 시각 자료도 많고 초심자에게 눈높이를 맞춰 서술되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읽을 수 있었다.


저자 역시 경매 공부를 책으로 시작했다고 하는데 실전 투입하기 전에 수백 권의 책을 읽었다고 한다. 어떤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어 일가를 이루는 사람은 확실히 남들과 다른 비범함 그리고 노력이 있는 것 같다. 부동산 경매에 관한 지식을 배운 것도 좋았지만 책을 읽으면서 느껴지는 저자의 노력 그리고 열정이 이 책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 책을 통해서 새로운 자극을 받고 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