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육에 이르는 병 시공사 장르문학 시리즈
아비코 다케마루 지음, 권일영 옮김 / 시공사 / 200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솔직히 이걸 산 이유는 얇고 싸기 때문이었다. 그렇게 기대를 많이 한 건 아니었다.  

벚꽃지는 계절에 그대를 그리워하네~요걸 그 직전에 읽었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그런데............두둥, 배송된 책을 딱 받아들었는데 너무나 정직한, 삼류틱한 표지와 문장을 보고 기대감이 확 달아났다. 

 그러나 내가 이 귀한 시간을 쪼개 이 리뷰를 쓰게된 이유가 있다........... 

읽고 나니 삼류긴 해도-그 생각은 변함이 없다- 참 대단하단 생각이 든다. 그리고 그 정교한- 이건 정말 정교하다는 말 외에는 표현할 길이 없다!- 트릭에 경외감이 들 정도다. 

 그러나 차마 책꽂이에 버젓하게 꽂아놓긴 허접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어 뒤집어 꽂아놨다.  

거의 포르노 수준이다. 생각만 해도 으~~~` 

특히 마지막 결말은 반전 때문이 아니라 그 엽기성 때문에 질색이었다. 누가 빌려달라고 하면 겁나는 책이라고 하면 이해가 될라나?  읽은 사람들은 알 것이다.

하여간 무덥고 흐물흐물해지는 한여름에 졸음이나 무더위를 피하기엔 딱 좋은 책이다. 단, 애들이 읽지 못하게 혼자만 봐야할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