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천재가 된 홍대리
이지성.정회일 지음 / 다산라이프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정말정말 너무 나도 사고싶었던 책 !

그래서 우연히 중고서점에서 발견해서 질렀습니다 ^^

이미지는 .... 사진을 찍지 못해 네이버에서 퍼왔어요 !

전 원래 작가위주로 책을 구매하진않아요 ~

한마디로 별신경을 안쓴다는거죠

그런데 꿈꾸는 다락방이라는 책은 모르는 사람 없이 다들 아실꺼에요 !

그책의작가 이지성작가님의 책을 찾고 그러다가 발견한책 !

어느덧 독서천대가된홍대리 두번째 이야기가 나왔더라구요

그것도 언릉 보고싶어요 !!

원래 책을 추천하거나 후기를 잘 쓰는 스타일이 아닌 저는 ...

이책 구매후 2일만에 다보고 친구 추천해서 빌려줬어요 ~

그만큼 읽기도 쉬웠고 재미있게 봤어요 ^-^

책의 내용은 솔직히 설명을 잘못하는 편이라 짧고 굵게 ~

100일에 33권 책읽기 ~? 오잉 ? 어떻게 ?

책을 읽으면 사람이 바뀐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의심스럽고 궁금한 책

그래서 후딱 스피드하게 읽어 버렸어요

100일만에 어떻게 33권을 읽을까 ... 정말 읽으면 사람이 변할까?

100일만에 33권을 다읽으면 또 미션이 주워지고

또 미션이 주워지고 ㅋㅋㅋㅋ이재미로 본것도 있어요 !

그래서 저도하번 도전해보려노 나름 노력중이랍니다 ㅋㅋㅋ

간편하게 책을 읽고싶으신분

지금보다는 조금 나의 변화가 있길 원하시는분 (장담못함 ㅋㅋㅋ )추천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우리 모두 같이 책읽어염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