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끝 위스키 (화이트 에디션) - 마케터의 시선으로 본 스코틀랜드 증류소
정보연 지음 / 모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 위스키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습니다. 집에서의 시간이 늘어나면서 위스키는 더 이상 단순히 음료가 아니라 예술의 표본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싱글몰트 위스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풍미를 즐기려는 이들의 호기심도 높아졌습니다. <여행의 끝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증류소를 직접 방문하고 경험한 마케터의 눈으로 살펴본, 위스키 산업의 다양한 얼굴을 탐험한 책입니다.

책은 열여섯 개의 다양한 증류소를 소개하며, 브랜드의 가치와 생산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동안 듣지 못한 증류소 운영의 비밀과 브랜드의 탄생 배경을 통해 위스키에 담긴 '세월'의 매력을 전하고 특히

, 마스터 블렌더들과 증류소의 생산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위스키의 본질과 문화를 새롭게 조명합니다.

​저자는 증류소를 투어하면서 상품 기획, 생산 관리, 브랜딩, 판매 전략 등 다양한 영역을 경험했습니다. 또한, 스코틀랜드의 다양한 지역에 퍼져있는 위스키 증류소를 탐험하고,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위스키의 본질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글래스고에서 시작해 아일라, 스페이사이드, 하일랜드, 로랜드까지 다양한 지역의 위스키 증류소를 다루며, 그들의 브랜드 가치와 문화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 책은 위스키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위스키 산업에 관심 있는 독자들에게 흥미로운 여정을 선사합니다. 열여섯 개의 다양한 증류소를 소개하면서, 위스키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과 문화를 탐험하는 이 책은 세계 여행자들을 위한 환상적인 위스키 여행의 안내서로서 빛을 발합니다.


- 컬처블룸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