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파더스 상 : 황야의 사고뭉치들 잠뜰TV 본격 오리지널 스토리북
루체 그림, 김수경 글,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데드 파더스 상권: 황야의 사고뭉치들》은 데드 밸리 최고의 악당인 데드 파더스와 그의 동료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소설이다. 이야기는 라더와 공룡이 사막에서 쓰러져 있는 기억을 잃은 소녀 잠뜰을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잠뜰이 가진 특별한 보석에는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데드 파더스는 잠뜰의 부모를 찾아주기로 결심하고 무모한 모험을 떠난다.

작가는 독특한 설정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독자들에게 상상 속의 세계를 선사한다. 데드 파더스의 운전실력과 차 개조 실력, 라더와 공룡의 리더십은 독자들을 매료시키며 이야기를 전개한다. 이들은 자칭 악당이지만, 잠뜰을 찾아가며 어떤 비밀스러운 사건에 휘말릴 것인지 예측하기 어렵다.

이 책은 흥미진진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상상력을 자극하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어린 독자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책을 펼치면서 어린이들은 데드 파더스와 함께 모험을 떠나며, 그들의 용감함과 우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한, 책에 딸린 굿즈인 캐릭터 투명스탠드는 독자들에게 책에서 만난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 일상에 동반될 기회를 제공한다. 이 책은 오랜만에 읽는 책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며, 상권에서의 마무리가 아쉬움과 함께 하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스터리와 모험이 공존하는 이 소설은 독자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독서 경험을 선사한다.

-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