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는 E.S. 호버트 작가의 힘찬 데뷔작으로, 10대를 위한 청소년 판타지 시리즈 소설이다. 이 소설은 2012년 12월 5일에 태어난 아이들이 사라지고, 그 중 하나인 이안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이 특별한 날은 이안의 10살 생일이자 인간과 라이톤의 보이지 않는 도시 '퍼머루트'에 대한 예언의 시작일이다. 예언에 따르면, 룩스라 불리는 아이가 11살 생일을 맞이하기 전에 퍼머루트로 돌아가야 하며, 그렇게 되면 라이톤과 폴로(인간)가 공존할 수 있는 평화로운 시대가 열린다. 이 예언을 막으려는 악당 블락들은 이 룩스를 찾기 위해 음모와 계략을 꾸미기 시작하는 내용이다.

이안은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계기로 자신이 룩스임을 알게 되고, 자신에게 숨겨진 마법 능력을 발견하며 라이톤으로 성장하려 한다. 그리고 그녀와 친구들은 블락들의 음모를 뚫고 퍼머루트로 가는 여정을 시작한다. 이 소설은 총 5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에서 이안은 새로운 라이톤 능력을 획득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 책은 마법과 판타지의 세계를 풍부하게 묘사하며, 이안이 퍼머루트로 진입하고 라이톤의 능력을 사용하는 모습은 롤플레잉 게임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불러일으킨다. 각 라이톤은 다른 색깔의 보석을 이용하여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이안이 새로운 능력을 획득할 때마다 이야기가 더욱 흥미진다.

더불어, 이안의 모험은 우정과 용기에 관한 중요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안은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다른 아이들을 구하고, 블락들의 음모를 무력화시키기 위해 힘을 합친다. 작품은 미래를 예견하고 생각을 읽을 수 있는 노란빛 보석을 가지는 라이톤의 능력을 통해 어린 독자들에게 꿈과 자신감을 심어준다.

총 5권으로 이루어진 이 시리즈는 마지막까지 이안의 퍼머루트로의 여정이 기대되며, 영상화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이 흥미진 소설을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 컬처블룸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