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
차민주 지음 / 비밀신서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은 독특한 상상력과 달콤한 모험이 어우러진 책으로, 초등학교 3~4학년이 읽으면 좋을 동화책이다. 양장본인 책 표지의 달콤한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신비한 과자세계 스위트성>의 줄거리는 주인공 소연과 그녀의 친구들은 과자 요정의 세계로 들어가 할아버지를 찾는 모험을 떠난다. 요정 임금 뽑기 대회에서, 맛의 감각이 뛰어난 티루와 재인은 도토리빵을 만든 할머니의 도움으로 이기고, 새로운 과자를 만들어 요정 나라를 행복하게 하기로 결정. 티루와 재인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냠냠사로서 성공을 거둬 인기 과자 브랜드를 창조. 요정 임금은 맛 저작권 소유자로서 높은 지위를 유지하며, 아이들의 상상력을 활용하여 새로운 맛을 창조하는 아이스크림 트럭도 인기를 끌게 된다.

이 과정에서 만나는 맛있는 과자와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는 독자를 매료시키며, 작가의 상상력을 따라가는 재미가 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상상력의 부재를 느끼는 어른들도 이 책을 통해 다시 상상의 세계로 빠져들게 된다. 신비한 과자 세계에서의 여정은 함께하는 동안 달콤한 느낌을 주며, 다채로운 어휘를 사용한 동화인 만큼 어린이들이 어휘를 배우는데 특히 도움이 될 것 같다.


이 책에서 가장 큰 장점은 책이 예쁘다는 것이다. 양장본에 선명한 삽화와 종이 질도 좋아서 고급 져서 오랫동안 두고 읽어도 튼튼하다. 다채로운 색감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삽화가 많기 때문에 줄거리의 흐름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자극하고, 어른들에게는 달콤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이 책은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반전과 재미가 있는 이 책은 책표지부터 매력적으로 초대하여, 어린 독자들뿐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동화책이다.

-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