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치유 워크북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
루이스 L. 헤이 지음, 최기원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이스 헤이의 <치유 워크북>은 여러분에게 내면의 모험을 시작하라고 초대한다. 이 책은 질문과 함께 여러분 스스로에게 답을 찾아나가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는 워크북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이스 헤이는 기본적인 신념과 긍정적인 확언을 통해 치유의 길을 안내하며, 15가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각각의 주제에 대한 마음 수련 과제를 제시한다.

이 책은 독자가 질문에 답하고 내면을 탐구하도록 돕는 워크북 형태를 띠고 있다. 상처받은 사람들,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은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들여다보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회복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질문하고 경청하며 진행한다. 혼자서 읽기 어려운 부분도 자아성찰과 질문의 시간을 통해 내면의 회복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크북이다.

건강, 기분 상태, 두려움, 분노, 중독, 용서, 돈, 친구, 사랑과 같은 주제들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 마음 수련 코너를 통해 실천 방법을 제시하며, 체크리스트 등을 통해 전문가인 저자의 질문에 따라가면서 내면 탐험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루이스 헤이의 <치유 워크북>을 통해 개인적인 성장과 긍정적인 변화를 얻을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다. 마음을 열고 내면의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구성이라서 나 자신의 생각과 가치를 조명하며, 진정한 자유와 풍요로움을 찾아가는 과정을 밟을 수 있다. 나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며 정체성을 알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책이다.

- 컬처블룸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