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조이 시코쿠 - 여행을 즐기는 가장 빠른 방법, 2023~2024 최신판 ㅣ 인조이 세계여행 43
최미혜 지음 / 넥서스BOOKS / 2023년 8월
평점 :
넥서스 출판사의 『인조이 시코쿠』는 최신의 시코쿠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책 가이드 책이다. 이 책은 2023-2024년 개정판으로 시코쿠에 대한 최신 테마 정보를 제공하며, 쇼핑, 음식, 관광, 체험, 리조트 등 다양한 여행 테마를 다루고 있다. 각 파트에서는 세부 매뉴얼들이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른 시코쿠 여행가이드 책과는 다른 이 책의 장점을 세가지로 정리했다.
첫째, 최신 정보 제공. 코로나 이후 가장 최신의 시코쿠 여행 정보를 이 책 한 권으로 파악할 수 있다. 가가와현, 고치현, 에히메현, 도쿠시마현 등 시코쿠 4개 현의 핵심 구역을 더불어 여행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둘째, Best of Best 선별. 초보 여행자나 시간이 한정된 여행자를 위해 핵심 정보만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여행 키워드와 생생한 현지 여행 노하우, 쇼핑 리스트, 최신 관광 명소, 먹거리와 레스토랑, 쇼핑몰, 더 나아가 근교 도시 등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보기 좋게 제공한다.
셋째, 다양한 여행 스타일 고려. 기간별 일정과 커플, 친구, 가족 등 다양한 테마별 일정을 제공하여 여행자의 동선과 하루 예산 등을 고려하여 추천 코스를 추천하는데, QR코드 스캔으로 책 속의 스폿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어 초행길도 어디든지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인조이 시코쿠〉는 다른 여행 가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소설과 애니메이션 속의 장소들을 소개함으로써 시코쿠의 이색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여행 책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인조이 시리즈는 믿고 보는 여행서적으로, 시코쿠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코쿠 전문 여행 가이드 책을 선보인 만큼 시코쿠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완벽한 가이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 컬처블룸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