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일 모든 면에서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
김태광(김도사)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나는 매일 모든 면에서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김태광(김도사) 한국책쓰기강사양성협회 대표인 저자의 성공 비결을 소개하는 자기계발서이다. 이 책은 흙수저, 무스펙, 신용불량자였던 저자가 어떻게 자수성가 부자가 될 수 있었는지를 담고 있으며, 성공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7가지 마법의 주문을 전달한다.

김태광의 약력과 성공 비결을 통해 저자는 과거의 자신과 결별하고 변화하는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 책은 총 7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파트에서는 진짜 부자들의 특징, 욕망을 가져야 할 것, 성공하는 독서 방법, 퍼스널 브랜딩, 도전의 중요성, 열정의 힘, 그리고 성공습관을 갖기 위한 방법 등을 소개한다.

● 삶을 변화시킬 7가지 주문

시각화

욕망

독서

퍼스널 브랜딩

도전

열성

습관

​김태광은 자기계발서와 인생 지침서로서의 이 책을 통해 이미 알고 있는 말들을 강조하고 설득력을 부여한다. 너무나 주옥같은 말들과 유명인의 어록, 인용을 통해 머리 속에 이미 있는 지식들을 다시 상기시키고 실천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이 책은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도전하고 변화할 용기를 줄 뿐만 아니라 부의 세계로 나아가는 길을 제시하여 더 나은 미래를 꿈꾸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책 <나는 매일 모든 면에서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성공의 원리와 습관, 잠재의식 개조하는 법, 그리고 잠재의식을 깨워 부와 성공을 세팅하는 방법을 통해 독자들에게 성공으로 가는 길을 안내한다. 저자의 성공 무기들을 복제하여 실행하면 꿈꾸는 모든 것들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자기 자신을 바꾸고, 만족스럽지 않은 현실을 꿈꾸던 삶으로 변화하는 계기를 찾아보기를 바란다.

- 컬처블룸으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