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의 힙한 톡톡 영어 표현 - 미국 찐친들과의 현실 영어 회화
Jessica 황 지음 / 시대인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를 배운다는 건 평생의 숙제이다. 어렸을 땐 정규과정으로 영어를 배우고, 자라는 환경에서도 성인이 된 지금의 생활 환경에서도 영어를 많이 쓰고 있지만 막상 미국인들과 대화할 땐 로봇같은 어색한 문장이 되어버리곤 한다. 미국 찐친들과 현실 영어 회화를 하고 싶은데, 미국으로 유학을 갈 수 없는 여건일 때! 원어민이 입에 달고 사는 현실 찐친 바이브 친근한 표현들을 담아 알려주는 <제시카의 힙한 제시카의 힙한 톡톡 영어표현 추천하고 싶다.

책에서는 밥벌이, 소비, 음식, 우정, 연애, 감정, 소셜미디어7가지 주제별 현실 영어 표현을 소개한다. 재치 만점 유쾌한 삽화로 인해 부담없이 쉽게 이해하고 글미을 통해 기억에 오랫동안 남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저자가 직접 들려주는 듯한 친근한 꿀팁 설명을 통해 소개하고 있는 표현에 대한 유래와 정확한 쓰임새를 생동감있게 설명해줌에 따라 무조건 따라하기보다는 앞 뒤 맥락을 이해시켜주면서 안내한다는 점이 좋다.

소개하고 있는 영어 표현들도 한국 사람들에게 어색하지 않은 표현으로 안내해주고 있어 친근한 느낌이 든다. 예를 들어 '밥벌이'에서는 '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라는 표현이라던가 '나 해고 당했어'라는 표현 등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친한 사람들과 대화할 때 사용하는 문장들을 예시로 들고 있어 현실 영어 회화를 배운다는 느낌이 강했다.

일반적으로 원어민과 대화할 때 쓰는 표현을 알고 싶다면 <제시카의 힙한 톡톡 영어표현>을 활용해보라 권하고 싶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