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돈 워리, 비 벨리 - 귀여운 관종 벨리곰의 햅삐한 일상 해시태그
벨리곰 지음 / 마시멜로 / 2022년 12월
평점 :
돈 워리, 비 벨리라는 이름의 이 책은 다이어리다. 귀여운 다이어리. 벨리 곰은 유튜버에서 꽤나 유명한 인플루언서이다. 유튜브를 자주 접하지 않은 나조차도 벨리 곰 관련 영상 짤을 몇 개나 봤을 정도로 유명한다. 큰 덩치와 눈에 띄는 핑크색의 벨리 곰은 유동인구가 있는 거리에서 가만히 서 있다가 지나가는 사람이 있을 때 갑자기 움직이면서 사람들을 놀래기도 하고 함께 춤을 추기도 하면서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는 곰이다. 어디서부터, 왜 시작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다이어리로 만나보니 느낌이 신선하기도 하고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
벨리 다이어리는 12개월 각각의 키워드를 부여하고 있다. 1월은 시작, 2월은 사랑, 3월은 설렘, 12월은 칭찬 식인데 중간중간마다 벨리 곰의 유튜브 활동사진이라던가 용기를 주는 좋은 문장들이 귀여운 벨리 곰과 함께 장식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기본적인 다이어리의 형식을 하고 있고, 날자란이 모두 빈란으로 되어있어 다가오는 2023년이나 2024년 혹은 그 이후에 다이어리를 사용해도 무관하다. 1년 계획표와 월 일정표 그리고 일주일 단위 계획을 적을 수 있는 공간과 한 페이지 빈 종이가 반복되는 구조이다.
전반적으로 핑크색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도 하고, 벨리 곰의 귀여운 사진과 멋진 문장들이 어우러진 양장 다이어리라서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 당장 2023년 다이어리가 없어 새로 살까 고민이었는데 2023년 다이어리는 돈 워리 비 벨리와 함께해야겠다. 마지막으로 다이어리에서 가장 인상 깊었고 좋았던 문장을 적어본다.
"공부도, 일도, 노는 것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용기도 없다면! 걱정 말고 일단 치킨을 먹어요"
-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