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마워요, 소울메이트 (리커버 아트에디션)
조진국 지음, 유대영 그림 / 포춘쿠키 / 2020년 8월
평점 :
품절
지현우,김소은 주연 MBC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건 싫어>로 컴백한 작가 조진국.잔나비와 윤도현 밴드 MV연출 미디어 아티스트 유대영과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 내밀한 감성과 현실공감 사람을 그려내는 저자가 직접 디렉팅한 리커버 아트에디션 "나는
지금 나의 소울메이트를 만나러 갑니다.
당신의 소울메이트...누구입니까?"
인연이라 믿었던 연인과 헤어지고 가슴에서 그 이별의 아픔을 눈물로 밀어내는 과정.
새로운 사랑을 담아내기 두려워하는 마음.분명 소울메이트라 믿는 누군가를 만나 다시금 진짜 사랑에 삐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상처를 극복하는 과정을 건너뛰고 갖는 새 만남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지금은 아파하고 울기도 하고,미워하고,지쳐 넘어지면서 다시 일어서는 법을 배우는 시간 입니다.
사랑은 주고받는 것이라는 말은 주는 사람과 계속 주고 받는 사람은 계속 받기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지,주는 만큼 받고 받은 만큼 주라는 뜻이 아니다.
내가 이만큼 사랑했으니,당연히 우리 사랑의 포인트는 이만큼 적립됐을 거라는 기대는 접어야 한다.사랑해서 주었고,사랑해서 안았다면 그걸로 된 거다.
몇 가지 단점 때문에 달아나지 않고,다시 일어나서 그 사람을 훨씬 더 많은 장점이 있는 사람으로
바꿔보겠다는 결심과 의지를 다지는 것이 사랑의 힘이다.
저는 이글이 마음에 와 닿습니다.사랑 자체에 목매기보다 내 존재의 빛남을 위해 사랑을 만끽하는 사계절이 되길
바랍니다.
그렇게 사랑의 힘은 모자라는 남자와 여자가 완벽한 사랑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