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렌즈 다낭 : 호이안·후에 - 최고의 다낭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024~2025년 개정판 ㅣ 프렌즈 Friends 28
안진헌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프렌즈 다낭

해외여행 가이드북인 노란색 프렌즈 시리즈는 늘 신간이 나오면 읽어보는 책입니다.
당장 여행을 못 가더라도 여행정보가 많은 이 책을 읽으면 마치 내가 해외여행을 가서 이곳저곳을 다니는 느낌을 받습니다.
이렇게 풍부하고 많은 여행정보를 지필하신 저자분에게 늘 감사를 드립니다.
내가 여행을 지금 당장 간다면 스마트폰과 이 프렌즈 여행책을 가지고 가면
웬만하면 좋은 여행 경험을 하고 오리라 생각합니다.

베트남은 동남아 여행지 중 태국과 함께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는 곳입니다.
지금은 날씨가 많이 더워서 힘들 수는 있으니 날씨가 조금 좋을 때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행하면 음식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베트남 쌀국수는 유명한데 우리나라 일반 국수와는 달리 소고기가 있어서 아침식사용으로 먹기도 합니다.
우리는 아침은 집에서 보통 먹고 출근을 하는데 베트남은 식당에서 아침을 먹고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이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그 외에도 쌀과 국수가 주식인 나라여서 분짜, 반쎄오 등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베트남 커피와 과일은 다른 곳과 다른 맛이 있습니다.
가끔 베트남 커피를 먹어보면 우리나라의 커피와 다른 진한 맛이 있습니다.
코코넛, 망고 등 열대과일이 우리나라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여행가서는 자주
먹게 됩니다.

베트남은 빨간 바탕에 노란색 별이 공산당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베트남어를 사용하며 수도는 하노이로 사회주의 공화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보다 2시간 느리며 무비자로 체류할 수 있는 기간은 45일입니다.
처음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어디서부터 여행을 해야 하고 숙소는 어디를 정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쉽게 결정을 합니다.
다양한 추천코스와 숙소 등 여행에 관련된 기본 정보가 풍부하여 초보 여행자에게는 최고의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지도와 가볼 만한 곳 여러 곳의 정보를 읽어 보면서 여행 경로 정하는 것과 일정을 쉽게 정할 수 있어서 이 책의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여행을 당장 안 가더라도 읽어보면서 마치 내가 여행지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자세한 설명이 너무나 좋은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은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중앙북스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프렌즈다낭 #안진헌 #중앙북스 #북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