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미국 서부 - 최고의 미국 서부 여행을 위한 한국인 맞춤형 가이드북, '24~'25 최신판 프렌즈 Friends 22
이주은.소연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프렌즈 미국 서부



노란색의 해외여행 가이드 북하면 프렌즈 책이 생각납니다.

매번 새로운 여행책이 나오면 제일 먼저 읽어 싶어집니다.

미국서부을 준비하는 분은 이 책이면 충분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방대한 분량의 여행정보가 있어서 좋습니다.

미국서부만으로 여행 가이드북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보아 미국의 서부만으로도 한 나라의 관광을 다 할 수 있을 정도로 큰 땅인 듯합니다.



여행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미국의 서부는 서부 개척시대가 생각이 나면 자연경관이 남 다른 곳이라 여러 볼거리가 다양하게 많습니다.

최신 정보인 지도와 볼거리 먹을거리를 찾아서 최고의 미국서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이 책 한 권이면 알찬 여행 코스를 정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파크가 이곳 미국 서부에 있다는 것을 알 게 되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등 꼭 가보고 싶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커피의 종류를 보면서 커피의 정보도 알게 됩니다.

미국의 기본 정보와 역사 부분을 읽으면서 빙하기 때 수위가 낮았을 때 건너온 아시아인이 정착한 땅이었으며 여러 역사적 일들을 거치며 지금은 국제질서가미국 중심으로 돌아가는 시대의 미국이 있습니다.



미국의 4대 스포츠가 미식축구,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인데 미식축구, 야구, 농구는 일반 대중들도 많이 좋아하는 경기라 많은 분들이 관람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책에는 여행 준비 시 꼼꼼하게 챙길 여러 가지 서류, 항공권, 숙박 관련 내용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여행 가기 전에는 이 부분을 한 번 더 읽어보아야겠습니다.

지도와 상세한 설명과 사진 등이 풍부하여 최신 해외여행 가이드로서는 최고의

책이라 생각이 듭니다.

한 도시를 여행하는데도 많은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가 있음에 놀라게 되고

하루 종일 읽다 보면 내가 마치 미국 여행을 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최고의 해외여행책 미국 서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은 이 책을 추천드립니다.

중앙북스 출판사로부터 해당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프렌즈미국서부 #이주은 #소연 #중앙북스 #북유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