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수채캘리그라피 - 하나씩 쉽게 그려나가는 88개의 행복
임경희 지음 / 밥북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캘리그라피를 예전에 잠깐 배웠었는데

처음 시작할 땐 붓 펜이 아니라 붓으로 했거든요

근데 붓으로 글씨를 쓰는 것이 좀 어려웠어요~

 

캘리를 즐기면서 할 순 없을까~ 생각하다가

[참 쉬운 수채캘리그라피] 책을 보게 되었어요~

쉽고 재미있게 수채화 그림과 함께 캘리그라피를 할 수 있는 책이네요~

 

표지가 너무 예쁘죠~

제목처럼 쉬운 캘리그라피 책이에요~

 

 

수채화 그림과 함께 붓글씨를 써놓으니

그냥 글씨만 쓰기 보다 예쁘더라고요~

 

 

이렇게 책에 실린 수채캘리그라피가 88개예요~

수채화 그림도 크게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하나씩 수채화 그리면서 붓글씨를 쓰다 보면 시간이 정말 잘 가요~

 

책 뒤편에는 88개의 모든 도안이 따로 있어

처음 하는 사람들도 쉽게 따라 그려서 할 수가 있어요

------------------------------------------------

요기 아래부터는 제가 책 보고 한 거예요~

 

 

화사한 수채화그림의 꽃이 너무 예쁘죠~

저는 봄꽃 구경을 여기서 해봅니당~

그림과 글씨가 주는 긍정메시지가 좋네요~

근데 잠깐이라도 배웠었다는 말이 무색하게

붓 펜으로 쓴 글씨가..... 좀 서투르지만

좌절금지~!!!

조금 부족해 보여도 괜찮아요~

여유를 갖고 마음 편히 해보세요~

수채화랑 붓글씨를 너무 오랜만에 해서 실수도 있었지만,

나름 이뻐 보이는 건 친구한테 메시지도 보내고 하니

기분이~ 상큼~! 해지네요~

 

수채캘리그라피 복잡하지 않고 쉽고 재미있게 하시려면

한번 해보세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