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수채화 컬러링북 - 새콤달콤 쉽고 즐거운
홍희수 지음 / 밥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짜라라~ 수채화 그림을 너무 좋아해서 [디저트 수채화 컬리링북]을 해보려합니다

수채화를 좋아하는데 아직 초보예요~

올해 배우려고 하는데 이 아이[디저트 수채화 컬리링북]

초보도 할 수 있을 만큼 쉽고 재미있다고 해서 도전해봅니다

 

 

음식을 수채화로 표현하고 싶었는데

저는 그림 초짜로써 실물을 보고 관찰하고 표현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렇게 예쁜 디저트가 책으로 나와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책표지부터가 눈길을 끌죠~ 맛있는 딸기 몽블랑~ 수채화 그림이 표지예요

수채화가 너무 예쁘고 디저트가 먹음직스러워서 컬러링북 하다가 식욕 돋을 것 같아요~

30가지의 먹음직스러운 디저트 그림이 있어서 맘껏 색칠할 수 있어요

컬러링북 하다가 배고플 수 있기에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주의를 요함!

수채화는 물 조절을 잘해야되죠~

그래서 첨엔 연습할 수 있게 이렇게 스케치부터

색칠하는 물감 색상도 알려주고

색칠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네요~

시작하기 전 수채화 연습하기1,2,3

내가 가진 파브리아노 280g 종이에 스케치부터 색칠까지 해봤어요

책에 그릴 공간이 있지만 장만한 종이에 써보고 싶어서~

큼직하게 그렸는데 음~ 맘에 들어~~

연습도 해보았으니 이제 디저트 컬러링을 시작해볼까요~

책에는 사진에도 보시다시피 스케치가 다 되어있습니다

 

어느 것이 제가 한 걸까요~~~? 덜 이쁜 것이 제가 한 겁니다 ㅎㅎ

왼쪽은 책에 있던 것이고 오른쪽이 제가 한겁니다..

세밀하게 하니까 시간이 좀 걸리네요~

딸기 요거트 타르트에 딸기 색칠하기가 넘 어려웠는데...

확실히....딸기가 맘에 안들지만.... 열심히 했어요~

 

 

앞에서 시작하기 전 수채화 연습하기1,2,3 으로

연습한 것이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수채화 컬러링북을 하고나니 뿌듯해요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싶으시다면 한번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