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회화로 배우는 시니어 영어회화 첫걸음 시니어 세대를 위한 첫걸음 시리즈
The Calling 지음 / 삼영서관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영어입문자나 초보자, 그리고 시니어들을 위한 영어의 바이블입니다. 정말 영어가 어렵다는 부담감을 지워주며 자신감을 얻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잘 구성된 책입니다. 이 책의 활용법은 알파벳에 대한 기본발음을 이용, 품사와 문장성분, 기본문법 공부를 통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배울 내용을 미리 볼 수 있으며 핵심 문장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분석해 줍니다. 그리고 실천 회화 익히기와 연습문제를 통한 자기 것으로 습득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거기에 욕심이 더 생긴다 싶은 분들을 위한

유용한 표현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특히 핵심패턴 40으로 반복학습 효과를 강조하고 있고 여행과 접목시켜서 영어를 보다 쉽게 상황이해나 대처를 연습하면서 같이 학습할 수 있어서 효과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영어로 된 지문을 읽지 못하는 완전 초보자를 위한 한글로의 발음 번역과 정말 기초가 없는 분들도 이 책과 함께라면 영어공부에 큰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르신들이 공부하기에 아주 좋으며 유아의 어린이들이 영어를 처음 접할 때도 괜찮은 책입니다.

글로벌 시대에 맞게 책에서 머무르지 않고 부록에 CD 2개를 같이 첨부시켜서 컴퓨터를 통한 강의 학습 효과도 할 수 있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에서 영어는 이제 필수입니다. 스펙이 아닌 당연한 과정이라고 봐야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영어는 어려운 학문이 맞으며 회화와 문법 등 서로가 괴리감이 심하거나 방대한 양에 지쳐서 의욕을 잃은 분들이 더 많은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영어는 수학과도 비슷하기 때문에 기초가 부족하면 발전하기 정말 어렵습니다. 

나이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정말 영어를 내 것으로 만들고 싶고 발전하는 모습을 느끼고 싶다면 기초를 튼튼히 해야 합니다. 이 책이 자신감을 찾고 영어에 흥미를 붙여 주기에는 제격인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 여행과 영어의 융합으로 정말 이해가 잘 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