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110가지 방법 : 부동산편 - 절세를 알아야 부자가 될 수 있다, 2026년판 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110가지 방법 - 2026년
신방수 지음 / 아라크네 / 202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당 분야의 경우 아는 만큼 보이는 영역이며 특히 실무에서는 더 중요하며 때로는 절대적인 가치 판단과 평가의 기준이 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이 책도 기본적인 세금 및 세법에 대해 조언하면서도 부동산 분야에서는 어떤 형태의 세금관리나 절세 효과 등을 거둘 수 있는지, 이를 최대한 알기 쉬운 형태로 소개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투자적인 마인드의 변화나 부자 습관 등의 개념과 방식에 대해서도 읽으며 배울 수 있어서 개인마다 원하는 형태로의 활용이나 관리, 모두가 가능한 가이드북이다.

<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110가지 방법 : 부동산편(2026)> 절세라는 개념에 대해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다면 책을 통해 배우며 실무에서는 어떤 형태의 활용, 관리가 중요한지, 이에 대해 알아 보는 과정이 필수적이다. 특히 책에서는 2026년 개정판을 중심으로 한 절세 관리 및 전략 등에 대해 강조하고 있고 부동산 분야의 경우에는 이론적인 배움과 지식도 중요하지만 실무에서도 오는 경험적 판단과 내공 등이 동시에 요구 되는 분야라는 점을 본다면 책을 통해 배우며 스스로를 위해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또한 책에서는 다양한 분야와 파트별 세금관리 및 절세 효과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고 있다. 1주택자와 다주택자의 비교, 구분, 종합적인 부동산 세제를 비롯해 취득세, 보유세, 중과세 등에 대한 언급이 그렇고 상가빌딩 투자관리나 토지 투자 등에 대해서도 기본기를 소개하고 있어서 다양한 관점에서 배우며 활용해 볼 수 있는 가이드북이다. <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110가지 방법 : 부동산편(2026)> 기본적인 세금이나 세법에 대해 왜 공부해야 하는지, 자신이 속한 분야나 영역, 혹은 관심 있는 투자 대상이나 종목 등에 대해서도 배우며 적용해 볼 수 있는 점도 이 책이 갖는 또 다른 특장점이다.

아무래도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이론적인 기본기에 대한 반복 학습을 통한 접근을 권하고 싶고 실무적으로 일정한 내공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깊이 있는 세제에 대한 현황이나 세금관리의 전략, 기법 등에는 어떤 대안적인 요소가 있는지, 이 점에 대해 집중하며 배운다면 책에서 말하는 의미가 어렵지 않게 다가올 것이다. <합법적으로 세금 안 내는 110가지 방법 : 부동산편(2026)> 새해를 맞아서 세금 및 절세 관련한 배우기 좋은 가이드북으로 볼 수 있는 이 책을 통해 어떤 형태로 배우며 주도적인 관리, 설계 등의 행위를 해볼 것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