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일본 여행을 가거나 고려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아무래도 지리적으로 봐도 우리와도 가장 가깝고 일본이라는 나라 자체가 여행이나 관광에 있어서도 더 나은 점이 많아서 그럴 것이다. 이에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을 생각하지만 구체적인 정보가 없거나 일본어에 대한 고민 등으로 인해 생각이 많겠지만 이 책은 조금 다른 관점에서 일본 여행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서 새롭게 다가오는 부분이나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도 자세히 배우며 관련한 여행 준비나 계획 등을 해볼 수도 있어서 도움 되는 가이드북이다.
<일본 소도시 여행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방법> 상대적으로 널리 알려진 일본 도시나 지역의 경우 많은 한국인들이 찾아갈 것이다. 어쩌면 전 세계인들이 함께 일본의 유명 관광지나 여행지를 찾으며 여행을 즐기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소도시 여행의 경우 그 정보나 방식도 제각각이라서 더 어렵게 느껴지기도 할 것이다. 이는 우리나라 여행에 있어서도 닮은 점도 많고 최근에는 자연을 중시하는 여행객들이나 사람들이 잘 안가는 지역을 찾아가는 여행객들도 많아서 이런 부분에 대해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일본 소도시 여행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방법> 사실 여행이나 관광의 경우 해당 국가나 지역에 대한 문화적, 사회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또한 그곳에서 만나는 사람들의 특징이나 성향, 그리고 언어적인 능력이 뒷받침 된다면 여행의 의미나 재미, 모두를 더 쉽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을 볼 때, 책에서는 어떤 형태로 일본 소도시 여행에 관한 정보나 가이드라인 등을 자세히 다루고 있는지, 이에 대해 접하며 참고해 볼 필요가 있다. 물론 개인의 선택과 판단의 영역이지만 확실히 일본 소도시 여행은 멋진 자연 경관과 함께 여행의 자유와 여유를 함께 느낄 수 있고 이 과정에서 일본 여행 자체가 새롭게, 그리고 긍정적으로 다가온다는 점도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
우리와는 어떤 점이 다른지, 또한 사람들이 왜 일본 여행을 좋아하며 이를 통해 여행의 의미나 행복한 감정 등을 느낄 수 있는지도 책에서는 자세히 다루고 있다. <일본 소도시 여행을 가장 행복하게 하는 방법> 높아진 한국 및 한국인에 대한 인식과 선호도나 한류의 영향으로 인해 지금도 일본 여행이나 관광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책에서는 어떤 형태로 일본 여행 및 소도시 여행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 과정에서 무엇을 배우거나 참고하며 관련한 여행 가이드북으로도 사용해 볼 수 있는지, 책을 통해 접하며 함께 생각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