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팔리는 부동산은 따로 있다 - 지금 집값보다 더 높게 파는 홈스테이징 재테크, 개정판
장미정 지음 / 라온북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동산 및 경매 투자 분야의 경우 이론적으로 알아야 하는 부분도 많고 실무적인 역량이나 관리, 경험적 내공 등이 요구되는 점을 보더라도 쉽지 않게 다가올 것이다. 그럼에도 새로운 대안 투자나 역발상을 통해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는 주체들이 존재하며 조금 더 일상적인 영역으로 보더라도 집에 대해 우리는 어떤 관점으로 생각하며 나아가고 있는지도 이 책을 통해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또한 책에서는 홈스테이징이라는 의미에 대해 구체화 하고 있어서 해당 주제와 키워드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함께 접하며 배워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잘 팔리는 부동산은 따로 있다> 제한된 국토 면적이나 사람들이 선호하는 집의 유형, 가치 등의 경우 비슷한 패턴이나 공통점이 존재한다. 내가 살고 싶어하는 집의 경우 다른 이들도 원하는 물건이자 유형일 것이며 이런 과정을 통해 일정한 가치 판단과 평가가 진행되고 있다는 점도 잘 알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형태로 집에 대해 새롭게 이해하며 사람들이 원하는 형태의 가치나 결과물을 제공해야 하는지, 혹은 어려울 수 있는 공간 플래닝의 경우 책에서는 어떤 형태로 소개하고 있는지도 참고해 본다면 책에서 말하는 의미가 더 쉽게 다가올 것이다.






불필요한 영역에 대한 지출이나 낭비를 줄이며 오히려 공간을 잘 활용하며 새로운 형태로 만들어내는 과정에 대한 언급이나 집의 가치, 인테리어, 나아가서 홈스테이징의 경우 어떤 형태와 방식을 통해 실무적인 영역에서도 적용, 관리해 볼 수 있는지도 책에서는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잘 팔리는 부동산은 따로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 부동산 시장 및 정보, 투자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고 개인 단위에서도 충분히 배우며 실무적으로 사용해 볼 수 있어서 긍정적인 면이 더 많은 조언서이다.

책에서는 어떤 형태로 홈스테이징에 대해 말하며 관련한 키워드나 분야 등에 대해서도 함께 전하고 있는지, 또한 이를 배워야 하는 입장이나 부동산 분야에 대해 투자적인 관점으로만 배우고자 하는 분들의 경우에도 어떤 변화상이나 새로운 전략, 기법 등에 대해 접하며 참고해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잘 팔리는 부동산은 따로 있다> 이 책은 기존의 부동산 투자 및 조언서와는 다른 장점과 매력으로 표현할 수 있는 책이며 책에서 말하는 홈스테이징을 비롯한 공간 플래닝 노하우 등이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