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영문법 - 전지적 원어민 시점
주지후 지음 / 드림스쿨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항상 고민되는 현실적인 부분이자 늘 계획하며 공부하고자 하는 영역인 영어, 외국어 능력에 대해 고민이 깊은 분들이나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통해 자세히 배우며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서도 활용이 가능할 것이다. 책에서는 기본적인 영어 공부 가이드라인과 함께 누구나 어려워 하는 영문법 공부 전략을 어떤 형태로 세우며 학습해야 하는지, 이에 대해 전하고 있으며 각 파트마다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다가오는 교재일 것이다.

물론 개인마다 서로 다른 수준이나 이해의 차이로 인해 시간적인 격차가 존재할 수 있지만 결국 해야 하는 영문법 공부라면 이 책을 통해 활용해 보는 것도 현실적일 것이다. <전지적 원어민 시점 보이는 영문법> 영문법 공부의 경우 누구나 교육 과정에서 배웠던 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공부법에 대해 잘 모르거나 무조건 암기에만 의존해서 더 어렵게 느껴지기도 했을 것이며 물론 암기가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나, 때로는 전체적인 흐름 파악이나 부족한 부분을 반복 학습하며 해나가는 과정이 더 중요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부분에 대해 자세히 다루고 있고 개인적 관점에서도 누구나 독학으로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함께 전하고 있어서 시간적, 마음적 여유가 없는 분들도 이 한 권의 교재를 통해 배우며 더 나은 결과를 향해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전지적 원어민 시점 보이는 영문법> 영어 공부에 있어서도 문법은 중요하며 요즘처럼 회화나 비즈니스 영어 중심으로 학습하는 분들이 많은 현실에서도 결국 영문법은 절대적인 기준점이 된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또한 각종 관련한 자격 시험 준비나 합격을 위해서도 활용이 가능한 부분이라서 이 점에 대해서도 고려하며 공부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전지적 원어민 시점 보이는 영문법> 영문법 공부는 암기에만 의존해서도 안되며 종합적인 관점에서 그 흐름과 과정을 이해하며 학습해 나가는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핵심가치를 담아내며 더 나은 형태의 영어 공부 및 영문법 공부에 대해 조언하는 책이며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며 스스로를 위해 사용해 봐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참고해 보자. 특히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쉽게 배울 수 있을 것이며 일정한 수준이 있는 분들도 더 나은 방식으로 영문법을 공부해 볼 수 있어서 도움 되는 부분이 더 많을 것이다.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