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빌딩 중개로 건물주가 되었다 - 빌딩 중개로 부동산 투자 비결까지 마스터
김명찬 지음 / 아라크네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실무 투자를 하는 분들이나 고려하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새로운 관점에서 투자 분야를 배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책에서는 기본적인 부동산 및 경매 투자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특히 전문성이 요구되는 영역으로 볼 수 있는 빌딩 투자 및 중개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어서 해당 분야 투자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할 만한 정보와 가이드라인도 많을 것이다. <나는 빌딩 중개로 건물주가 되었다> 물론 무조건적인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과 투자의 책임과 결정은 개인에게 있다는 점을 참고하며 접한다면 어떤 형태로 소개하고 있는지도 더 쉽게 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빌딩 중개로 건물주가 되었다> 사실 부동산 투자 분야의 경우 많은 돈이 필요하다 라는 생각이나 전문 투자자들의 영역으로 보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물론 이를 무시할 순 없지만 그럼에도 다양한 투자 전략과 정보를 통해 긍정의 결과물을 만드는 분들이 존재하고 있고 개인 단위에서도 충분히 배우며 활용 가능한 형태의 기회적인 부분이 많다는 점도 생각해 본다면 도대체 빌딩 투자 및 중개의 경우 어떤 형태의 기본기나 실무적인 역량, 관리법 등이 필요한지도 함께 접하며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전반적인 부동산 시장과 환경에 대한 이해도 중요할 것이며 특히 경제에 대한 종합적인 안목이나 관점론을 통해 이론적인 부분에서 알게 되는 부분에 대한 관리도 필요할 것이다. 많은 분들이 투자 분야의 경우 실무적인 영역이나 경험적 가치에만 매몰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은 이런 형태에 대한 균형감각도 함께 표현하고 있어서 비교적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알기 쉽게 배울 수 있는 장점도 존재하는 가이드북일 것이다. 또한 빌딩 투자 및 중개 분야의 경우 또 다른 형태의 대안 투자전략이 될 수 있는 점이나 구체적으로 어떻게 배워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그만큼 가까운 미래를 대응하는 관점에서도 중요한 부분을 체감하게 되며, 이런 일련의 과정을 통해 해당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분들은 어떤 형태로 부동산 투자 시장과 환경 등을 전망하며 스스로를 위해 사용, 관리해 나가고 있는지도 확실한 형태로 알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빌딩 중개로 건물주가 되었다> 즉 성공 사례나 결과에만 집중하기보단 그 과정과 경험적 내공 등을 통해 어떤 형태의 가치 판단을 해나가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종합적인 부동산 투자 조언서나 빌딩 투자 및 중개 관련한 가이드북으로 해당 도서를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