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초보 쇼피파이 하루만에 끝장내기
이동준 지음 / 라온북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직무 형태와 분야에서 성공을 그리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아무래도 요즘 시대에는 경쟁과 연결의 가치가 공존하고 있고 더 치열해진 환경적 요인이나 사람들의 높아진 의식, 수준 등을 따라가기 위한 다양한 주체들의 노력이 병행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기존의 방식과 전략만으로는 그 한계와 아쉬움이 명확하며 이에 책에서도 쇼피파이의 사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 성공전략과 함께 구체적인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그리고 브랜드화 과정을 통해 어떤 형태의 관리나 배움, 이해 등의 과정이 요구되는지도 자세히 전하고 있다.

<생초보 쇼피파이 하루만에 끝장내기> 이 책도 이런 글로벌 기업의 사례를 통해 알아 보는 사업 및 창업 관련 조언서로 기본적인 마케팅 기법과 전략 외에도 실무와 현실에서 누구나 접근, 활용 가능한 형태의 구체적인 방식에 대해서도 함께 전하고 있어서 새롭게 다가오는 부분이나 배울 점도 많은 책이다. 또한 이커머스 시장과 환경에 대해서도 더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고 이로 인해 파생되는 기회적인 요소나 다양한 주체들의 노력과 현황, 그리고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이자 주체들은 어떤 형태로 일하거나 활용하고 있는지도 함께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기본을 중시하면서도 새로운 가치나 트렌드에 대한 변화나 거부감이 적다는 점도 느낄 것이며 이는 우리가 이용, 활용하는 거의 모든 시장 환경이나 비슷한 그리고 유사한 이커머스 환경에 있어서도 반드시 이해하며 사용해 나가야 하는 부분일 것이다. <생초보 쇼피파이 하루만에 끝장내기> 특히 판매로 인한 고민이나 매출 극대화 전략을 배우고자 하는 분, 혹은 다양한 분야에도 적용하며 주도적인 성장 전략 등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생초보 쇼피파이 하루만에 끝장내기> 어려운 분야로도 볼 수 있지만 그만큼 실무와 현실을 가장 많이 반영한 조언서로도 볼 수 있는 해당 도서를 통해 어떤 형태로 성장과 매출 극대화, 그리고 더 나은 방향성 등을 함께 그리며 판단해 볼 것인지, 이에 대해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며 사업이나 창업 등의 과정에서 오는 어려움이나 주도적인 관리, 설계가 요구되는 부분 등은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생소하게 느끼는 분들도 있겠지만 기본적인 구조나 가이드라인을 보더라도 누구나 쉽게 배우며 활용 가능한 가이드북, 이 책이 갖는 특장점이자 괜찮게 다가오는 부분일 것이다.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