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쉬운 마케팅이 되는 랜딩 페이지 만들기
남현우 지음 / 정보문화사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끌어올리거나 더 나은 성공의 결과물을 만들고자 한다면 이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책에서는 기본적인 마케팅 영역에 대한 소개를 비롯해 랜딩페이지가 무엇이며 이를 어떤 형태로 배우며 실무나 현실에서도 적용하며 자신을 위해 사용해 볼 수 있는지, 이에 대해 정의하는 책으로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확실히 배우며 실무에 적용 가능한 형태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현실적으로 와닿거나 공감되는 내용도 많은 책이다.

<가장 쉬운 마케팅이 되는 랜딩 페이지 만들기> 특히 컴퓨터 및 모바일 분야를 잘 이해하거나 활용하는 분들이라면 더 쉽게 배울 것이며 상대적으로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도 어떤 형태의 개요나 활용법 등이 있는지 함께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어서 그 장점과 방향성이 명확한 가이드북일 것이다. 또한 직관적인 이미지와 그림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개념이나 용어에서 오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독학으로도 충분히 배우며 따라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해당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참고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워낙 시대가 빠르게 변하며 다양한 가치에서의 공감대 형성이나 공유, 혹은 경쟁적 상황이 함께 표현되는 현실에서 하나의 의미에 대해서도 이를 잘 표현할 경우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의 성장이나 성과를 이룰 수 있고 아마 책에서 표현되는 부분에서도 이를 현실적으로 접하며 체감해 볼 수 있다는 점도 좋게 다가올 것이다. <가장 쉬운 마케팅이 되는 랜딩 페이지 만들기> 생각보다 그 방식과 의미가 어렵지 않고 누구나 자신의 업이나 원하는 분야로의 적용 등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색 있게 다가오는 책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배우며 종합적인 마케팅 관련 가이드북, 혹은 개인을 위한 사업이나 창업 관련 책으로도 함께 사용해 나가야 하는지, 이에 대해 접하며 판단해 보자. <가장 쉬운 마케팅이 되는 랜딩 페이지 만들기> 해당 도서의 경우 이론적인 부분도 좋지만 주로 실무자를 위한 책이라는 점도 참고했으면 하며 마케팅 및 세일즈, 비즈니스 등의 분야가 어렵게 느껴졌다면 함께 접하며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읽으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