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의 1% 비밀
김수경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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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하며 또한 핵심가치로 볼 수 있는 영업 및 영업력에 대한 조언, 이 책도 저자의 경험과 성장 스토리를 전하는 책으로 텔레마케터의 경우 어떤 관점에서 고객관리 및 서비스 마인드, 혹은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등을 영위하며 자신의 성장과 성공 모두를 그리고 있는지, 이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다. 주로 실무 비즈니스를 위한 영업 관련 조언서로 그 장점이 명확한 책이며 상대적으로 우리가 편견적으로 봤던 부분에 대한 이해나 실무에서는 어떤 마인드나 기법 등을 통해 일정한 대응, 관리가 중요한지도 함께 접하며 체감해 보게 된다.

<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의 1% 비밀> 이는 회사나 기업의 입장에서도 좋은 인재라는 평가를 통해 적절한 보상과 대우를 할 것이며 물론 시장 자체가 갖는 특수성이나 치열한 경쟁에 대한 압박감도 상당하다는 점에서도 무조건적으로 쉽거나 하면 된다 등의 접근은 지양해야 할 것이다. 특히 요즘처럼 정보와 지식이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시대에서는 고객에 대한 신뢰나 관리법 등에 있어서도 속이거나 당장의 욕심을 위한 형태로의 대응은 하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여전히 업종마다 차이는 있지만 이런 행위를 해나가는 또 다른 사람들이 존재하는 현실에서 우리는 해당 분야를 어떻게 바라보며 더 나은 방식에 대해 판단할 것인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된다.







<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의 1% 비밀> 또한 상대적으로 개인적 능력이나 역량 등을 가장 쉽게 표현할 수 있는 분야일 것이며 당장의 변화도 중요하나, 어떤 형태의 대응과 가치 판단 등을 통해 자신이 잘하는 부분은 강점화 전략으로 승화하며, 부족한 영역의 경우에는 일정한 배움과 경험적 가치를 통해 채울 것인지도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경험담을 통해 체감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거의 모든 분야에서 필요로 한 영업 및 영업력에 관한 조언, 하지만 이를 너무 쉽게 여기는 분들이 많은 현실에서 어떤 기초와 기본기를 다지며 판단해 나갈 것인지도 함께 접하며 고려해 보자.

기본적인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와 브랜드 및 서비스 마인드, 또한 고객관리와 대응 등에 대해 실무적으로 배우며 판단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책이 갖는 의미가 괜찮을 것이다. <회사가 붙잡는 텔레마케터의 1% 비밀> 저자가 말하는 구체적인 관리 기법이나 핵심가치가 무엇인지, 또한 이런 과정에서 어떤 분야와 직종에도 함께 적용해 볼 수 있는지,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자. 해당 분야와 주제에 대해 성장과 성공을 바란다면 이만한 가이드북도 없을 것이다.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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