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때려치우고 상가주택 건축주가 되었습니다
소니도로(김유성)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나 부자를 꿈꾸는 현실에서 어떤 형태의 전환적 사고나 새로운 직종이나 분야에 도전하게 된다면 어떤 마인드를 통해 성장과 성공을 향해 나아가야 하는지, 이 책은 그 의미에 대해 전하는 책으로 저자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함께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갖는 책이다. <공무원 때려치우고 상가주택 건축주가 되었습니다> 특정 직업을 폄하하는 의미도 아니며 오히려 새로운 직업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점이나 개인마다 자신에게 맞는 업이 존재하다 등의 의미로 해당 도서를 접한다면 생각 이상으로 배우며 이를 현실에서도 적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책에서는 부동산 및 경매 투자를 비롯해 상가주택 투자관리나 투자법, 그리고 건물과 건축 등과 연계된 다양한 핵심가치와 키워드를 함께 접하며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도 해당 주제와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실무를 위한 가이드북으로도 좋을 것이다. <공무원 때려치우고 상가주택 건축주가 되었습니다> 또한 토지투자를 비롯해 땅에 대한 가치평가나 이를 토대로 자신의 노후관리나 미래계획 등에도 주도적인 관리나 설계 등을 영위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확실히 저자가 말하는 경험과 조언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는 것도 좋은 접근법일 것이다.










어려울 수 있는 건축 및 건물 관련 상가주택 투자관리, 그리고 기본적인 부동산 및 경매투자에 대해 함께 조언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이론적인 영역이라고 하더라도 확실히 배우며 판단해 보는 것도 우선일 것이다. 책의 저자도 복잡한 세금 구조를 비롯해 관련 법규정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하다고 표현하고 있고 막연히 보이는 결과에만 주목하기보단 어떤 구조나 과정을 통해 일정한 관리나 새로운 부의 기회 등을 잡을 수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특히 상가주택의 경우 모든 이들이 고려하는 물건이지만 생각처럼 안되며 다양한 변수와 위험이 공존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어렵게 느껴지는 투자 분야일 것이다.

<공무원 때려치우고 상가주택 건축주가 되었습니다> 책의 저자는 어떤 행위를 통해 성장과 성공의 가치를 이룰 수 있었는지, 이론과 실무를 동시에 접하며 배울 수 있는 해당 분야 가이드북이며 각종 용어나 개념정리 등도 함께 배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 부분으로 다가올 것이다. 특히 현장 중심적인 사고나 실무 투자관리에 있어서도 반드시 알아야 하는 부분을 통한 조언이 인상적인 책이라 이미 해당 업종에서 일하거나 업을 영위하는 분들에게도 더 나은 방향성과 전략에 대해 조언해 줄 것이다. 새로운 변화를 통해 이룬 경제적 자유와 성공투자의 가이드라인,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