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025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1·2·3급) - 공무원/임용 응시자격 초단기 완성|시대 흐름 잡기 무료 특강 제공|폰 안에 쏙! 출제예감 인물 카드|폰 안에 쏙! 혼동 포인트 30|합격 예측 기출문제 모바일 서비스
해커스 한국사연구소 지음 / 해커스한국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취업이나 이직 등의 과정에서도 중요하며 높아진 역사 분야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공부를 고려하는 영역, 바로 한국사 검정능력 시험과 관련된 부분일 것이다. 이에 책에서도 더 나은 형태의 공부 전략 및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하며 어떤 형태로 배우며 확실한 결과나 시험 합격을 위한 방식으로 접근해야 하는지를 전하고 있다. <2024-2025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특히 이 책의 핵심가치는 단기 독파, 독학 공부법으로 볼 수 있고 각 시대별로 어떻게 배우며 시험을 위한 공부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도 함께 알아 볼 수 있어서 효율성이 강조된 한국사 능력검정 시험 관련 가이드북일 것이다.

<2024-2025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이미 해당 시험을 응시해 본 입장에서는 더 쉽게 배울 수 있고 상대적으로 역사를 좋아하거나 잘 아는 분들도 잘 정리된 형태로 공부하며 요약이 가능할 것이다. 책에서는 선사시대를 비롯해 고대, 고려와 조선시대, 그리고 근대 및 일제강점기와 현대시대로 이어지는 우리 역사의 주요 사건과 인물, 키워드 등을 자세히 다루고 있다. 또한 상대적으로 역사를 잘 모르거나 입문하는 분들도 핵심가치를 통해 역사공부를 더 쉽게 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확실한 보탬이 될 것이며 믿고 볼 수 있는 해커스 한국사 연구소에서 함께 했다는 점에서도 신뢰하며 공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기본서와 문제풀이집의 구성으로 볼 수 있는 해당 도서는 이론적으로 자세히 배우거나 요약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기본서에서 표현되는 주요 역사적 지식에 대한 소개에 집중할 것을 권하고 싶고 다가오는 시험으로 불안하거나 문제풀이를 통한 공부를 우선시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문제풀이를 통한 유형분석이나 시험에 대비하는 형태로의 실용적인 공부법 또한 함께 권하고 싶은 책이다. 그 어떤 접근도 괜찮을 만큼 훌륭한 구성과 가이드라인을 자랑하는 책이라는 점에서도 개인이 원하고 바라는 형태로의 시험준비나 공부법 모두가 가능하다는 점도 참고하며 활용해 봤으면 한다.

<2024-2025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단기 5일 합격 심화> 한국사 공부의 경우 암기적인 부분도 중요하나 때로는 시대적인 배경과 흐름을 통한 이해법, 그리고 종합적인 관점에서 바라보며 공부해 나가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도 느끼게 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기본기를 강조한 형태로 가능한 독학 한국사 공부법, 혹은 초단기 5일 합격 심화라는 의미가 갖는 현실적인 부분이 무엇인지, 이에 대한 가치 판단을 통해 접하며 활용해 본다면 개인이 원하는 형태로의 합격이나 좋은 결과물 모두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시험 합격을 위한 한국사 검정능력 시험 관련 가이드북으로 해당 도서를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