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 이온수가 내 몸을 살렸다 - 바이온텍 조규대 회장의 건강비법 & 경영철학
조규대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금 다른 관점에서 전하는 경험과 조언이 돋보이는 책으로 기본적인 경영전략 및 방식, 철학적인 의미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는 책이다. <알칼리 이온수가 내 몸을 살렸다> 특히 건강 관련 분야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을 통해 참고해 볼 것을 권하고 싶다. 책의 저자는 알칼리 이온수의 가치와 물의 발견, 이를 생활에서는 어떤 형태로 활용하며 치유와 회복, 그리고 자신의 건강한 삶, 긍정의 의미 등을 경험했는지, 이에 대해 자세히 조언하는 책으로 기존의 건강 관련 책들과는 다른 느낌을 체감하게 될 것이다.

또한 경영자나 창업자의 경우 어떤 남다른 안목이나 도전하는 행위력, 그리고 생각법 등을 통해 현실과 일상에서도 다양한 사회적 기여나 활동,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도 알아 볼 수 있어서 책이 주는 다양성과 긍정의 요소가 돋보이는 에세이북일 것이다. <알칼리 이온수가 내 몸을 살렸다> 구체적인 알칼리 이온수의 효용과 가치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고 이런 과정에서 사업과 창업의 과정으로까지 도전했다는 점에서도 우리가 좋게 평가할 수 있는 책이며 현실에서도 배우며 적용해 볼 수 있어서 괜찮게 다가올 것이다.











사실 좋은 물에 대한 의미부여나 시대가 변하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것도 어쩌면 세상이 변했다는 점을 의미하기도 한다. 물론 초기 사업 단계에서는 위험과 실패에 대한 불안적인 측면이 강하지만 저자는 확고한 자신만의 원칙과 경영철학 등을 통해 이에 굴하지 않았고 결국 일정한 성과달성과 성공적인 과정을 거치면서 지금과 같은 형태를 이룰 수 있다는 점도 알게 될 것이다. <알칼리 이온수가 내 몸을 살렸다> 여전히 반신반의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기본적인 건강정보 및 관리법을 비롯해 알칼리 이온수나 물에 대해 어떤 관점에서 접하며 판단해 봐야 하는지도 알아 볼 수 있어서 책이 주는 느낌과 저자의 조언이 괜찮을 것이다.

<알칼리 이온수가 내 몸을 살렸다> 새로운 사업 투자 전략이자 분야로도 볼 수 있고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용어나 치료법, 키워드에 대해서도 함께 접하며 알아 볼 수 있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또 다른 매력일 것이다. 어떤 형태로의 마인드 전환이나 현실적인 요건을 고려하면서도 원하는 만족과 사업 및 창업 등의 분야에서도 적용이 가능한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직접적인 경험과 체험담이 돋보이는 책이라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며 저자의 경영철학을 통해 경영학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 볼 수 있다는 점도 괜찮게 다가올 것이다.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