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달러 받는 배당주 통장
장우석 지음 / 페이지2(page2)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쩌면 가장 안정적인 투자관리법일 것이며 이미 많은 분들이 실무투자로 활용하거나 알아보고자 하는 영역인 배당주 투자관리, 이 책도 이런 배당투 투자 관련 정보와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책으로 저자의 경험과 투자 현황을 바라보는 일정한 안목도 함께 배울 수 있어서 실무투자 및 투자관리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더 나은 방식과 전략을 바라는 분들에게는 좋은 가이드북일 것이다. <매주 달러 받는 배당주 통장> 특히 국내주식에 있어서도 배당주 투자관리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지만 이 책은 해외주식의 사례로 볼 수 있는 미국 배당주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어서 새로운 기회적인 요소나 투자관리법에 대해서도 함께 배울 수 있는 책이다.

<매주 달러 받는 배당주 통장> 금과 함께 가장 선호되는 안전자산으로 분류되는 달러투자, 하지만 제대로 알아야 일정한 대응관리가 가능하며 더 나은 수익구조나 성공투자의 방정식을 그릴 수 있는 법이다. 이에 책에서도 달러가 갖는 상징성과 기본적인 경제 및 금융 현상, 그리고 이런 형태가 주식시장이나 종목으로 대입할 경우에는 어떤 가치평가를 받는지도 함께 전하고 있어서 단순히 주식투자 및 해외주식 관련 가이드북이 아니라는 점도 체감해 볼 수 있는 책이다.








또한 이해를 돕기 위한 적절한 그래프와 사실을 바탕으로 한 통계치 등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물론 주식투자를 하는 입장에서는 당연히 알아야 하나, 상대적으로 초보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는 이게 더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실 직관성을 높이기 위한 방안이라는 점을 통해 마주한다면 어떤 형태로 우리가 투자관리를 하며 배당주 통장 및 투자에 대해서도 더 높은 수준의 판단력을 가져야 하는지도 체감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는 배당주 투자를 비롯한 기본적인 주식투자와 시장, 환경 등을 읽는 데에도 충분한 보탬이 될 것이며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가이드라인을 통해 구체적으로 무엇을 알고 대응해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가늠해 보자.

<매주 달러 받는 배당주 통장> 그렇다고 배당주 투자관리가 무조건적인 성장과 성공을 보장하진 않는다. 아무래도 이론적으로 알아야 하는 부분과 실무적 경험이 동반되어야 한다는 점에서도 일정한 시간투자 혹은 비용투자적인 마인드가 필요하며 이런 과정에서 개인 단위에서도 충분히 성공투자를 그려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가 더 강한 책일 것이다. 어떤 형태로 배당투 통장을 만들거나 이어지는 배당주 투자관리를 주도적으로 관리, 설계해 나가야 하는지도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조언을 통해 접하며 함께 판단해 보자. 실무투자 및 배당주 투자 가이드북으로 해당 도서를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