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우주는 당신이 깨어나길 바라고 있다
김도사(김태광) 외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항상 삶의 성장이나 성공, 행복 등의 가치를 바란다면 어떤 형태의 노력이나 긍정의 마인드를 갖고 있는지, 이에 대한 냉정한 판단이 필요할 것이다. 이 책도 다양한 저자들이 참여한 자기계발서로 서로 다른 취향이나 성향, 삶의 자세 등을 갖고 있지만 공통적으로 여기는 필수 덕목이나 조건 등에 대해 비교하며 배울 수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는 입장에서도 일정한 적용과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괜찮게 다가오는 자기계발서일 것이다. <온 우주는 당신이 깨어나길 바라고 있다> 자신의 능력이나 한계, 잠재력에 대한 평가는 개인마다 다를 것이다.

하지만 긍정의 힘을 믿는다면 어떤 형태로 살아가야 하는지, 때로는 일관성이 요구되기도 하며 잘못된 부분에서의 수용과 받아들이는 자세, 또한 끊임없는 노력과 관리를 통해 원하는 성과나 결과 모두를 이룰 수 있는 현실에서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그리고 현실적인 부분을 잘 반영한 경험담과 조언이 돋보이는 책이라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온 우주는 당신이 깨어나길 바라고 있다> 당장의 변화도 중요하나, 자신의 삶에 대해 부족하거나 잘못된 부분은 무엇인지, 이에 대한 평가와 점검의 시간이 중요할 것이다.










책에서도 내면관리를 비롯한 멘탈관리, 그리고 보여지는 결과를 내야 할 경우에는 어떤 형태의 마인드나 삶의 자세 등이 요구되는지도 함께 진단하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읽으며 공감하거나 배울 수 있는 자기계발서일 것이다. 당장의 변화도 좋지만 속도보다는 방향성에 무게를 두며 나아가는 행위가 좋을 것이며 그 어떤 분야에서도 통용되는 공통적 가치나 삶의 자세에 대해서도 함께 접하며 비교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또한 책에서는 다양한 저자가 공동으로 참여한 책이라는 점에서도 일정한 비교, 분석이나 자신에게 맞는 조언이나 가이드라인 등을 선택해서 접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온 우주는 당신이 깨어나길 바라고 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내가 바라는 삶의 목표나 자세, 혹은 성공의 기준과 방법 등이 무엇인지를 체감할 수 있고 기존의 입장과 방식에서 수정하거나 장점을 극대화 하는 방안에는 어떤 방식 등이 존재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된다. 다양한 기준에서 배우며 현실의 삶과 미래가치 등을 함께 그려 볼 수 있는 자기계발서, 많은 분들이 접하며 스스로를 위한 방안으로도 활용해 봤으면 한다. 읽기에도 어려움이 없고 저자의 경험담과 조언이 돋보이는 자기계발서로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