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CSS가 보이는 그림책
ANK Co., Ltd. 지음, 김성훈 옮김 / 성안당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형태의 경제활동이나 일정한 수익화 전략, 혹은 실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역량강화 등을 바라는 분들에게 이 책은 유용한 가이드북일 것이다. 특히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나 플랫폼 분야에 관심이 많거나 전공한 분들부터 처음 해당 분야에 입문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실무에서 도움되는 방식과 활용법에 대해 구체화 하고 있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특장점일 것이다. <HTML/CSS가 보이는 그림책> 단면적으로 볼 경우 책에서 표현되는 용어나 개념으로 인해 어렵다는 인상을 받게 될 것이다.

하지만 책에서는 기본적인 컴퓨터 및 모바일 분야에 대한 소개와 프로그램이나 프로그래밍, 그리고 이를 표현하는 웹디자인이나 웹페이지, 프로그래밍 언어 등이 무엇이며 이런 가치나 분야가 갖는 실무적 장점과 기회적인 요소가 무엇인지를 함께 전하며 누구나 도전하며 개인이 원하는 형태나 방식으로의 활용을 해볼 것을 권하고 있다. 물론 웹이라는 의미 자체가 주는 다양성으로 일정한 전문성이 요구되기도 하며, 이론적인 부분도 중요하나 관련 프로그래밍이나 프로그램을 잘 다루는 실무적 역량이 필수적이라는 점도 함께 접하며 참고했으면 한다.








<HTML/CSS가 보이는 그림책> 또한 적절한 그림과 이미지 등을 적극 활용하며 최대한 쉽게 해당 분야를 소개하고 있는 점도 특징적인 부분이며 이런 과정에서 온라인 시장과 환경의 중요성이나 개인 단위에서 이를 활용하며 어떤 형태로 다양한 분야나 원하는 활용법 등으로도 사용해 볼 수 있는지, 이에 대한 가치 판단도 가능할 것이다.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그만큼 미래가치나 기회적인 요소가 많은 영역으로도 볼 수 있고 웹페이지나 홈페이지 만들기, 또한 이런 구체적인 플랫폼 구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부가적인 이익이나 성공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자.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잘 모르는 분야로도 볼 수 있어서 책을 통해 배우며 판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HTML/CSS가 보이는 그림책> 시대가 빠르게 변하며 다양한 가치와 트렌드가 등장하며 소멸하기를 반복하는 요즘 현실에서 가장 안정적인 플랫폼 구축이자 프로그래밍 언어 관련 조언서로도 볼 수 있고 개인 단위에서도 충분히 배우며 독학으로 가능하다는 점도 이 책이 갖는 특장점일 것이다. 책에서 표현되는 방식과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이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이를 실무적으로도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