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로 배우는 Django 4
안토니오 멜레 지음, 김성원 옮김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우리가 누리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및 플랫폼, 이를 제작하는 분들의 경우 어떤 형태로 접근하며 실무 능력을 강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다양한 직업적인 부분이나 사업, 창업 등의 영역에서는 해당 분야에 대해 어떤 형태로 사용해 나가고 있는지 등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책이다. 특히 컴퓨터 및 모바일, 그리고 웹개발이나 앱개발, 파이썬이나 코딩, 그리고 프로그래밍 언어가 갖는 상징성과 기회적인 요소가 무엇인지, 이를 자세히 배우며 활용하고자 한다면 이만한 가이드북도 없을 것이다.

<예제로 배우는 Django 4> 주로 책에서는 파이썬에 대해 집중적으로 전하며 어떤 형태로 배우며 실무에서도 활용, 관리해 나가야 하는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물론 실무자나 전공자의 경우에는 비교적 쉽게 배우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의 상관관계를 그릴 수 있고 상대적으로 입문자나 처음 접하는 분들도 어떤 형태로 기본적인 구조나 원리, 개념이나 용어 등에 대해서도 잘 정리하며 배워야 하는지를 체감해 볼 수 있어서 이 책은 다양한 분야에 적합한 실무 분야 가이드북이라는 점도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그리고 관심 가는 주요 키워드와 주제 등을 함께 표현하고 있는 점이나 이를 어떻게 배우며 일정한 연결점을 찾거나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도 적용해 볼 수 있는지, 이에 대한 가치 판단도 할 수 있을 것이다. <예제로 배우는 Django 4> 물론 무조건 쉽다는 책은 아니며 일정한 전문성이 요구되는 점이나 그만큼 요즘 시대와 미래가치 등을 고려할 때, 알아야 하는 요건과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가이드북이라는 점에서도 개인을 위한 역량강화 및 자기계발서로도 괜찮게 다가올 것이다.

<예제로 배우는 Django 4> 파이썬 및 웹어플리케이션이 무엇이며 실무에서는 어떤 효용성이나 특장점이 존재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를 배우는 과정에서 알아야 하는 분야나 변화상 등은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생각보다 읽기 쉬운 구성이나 핵심가치 등을 반복적으로 표현하고 있어서 배우는 재미와 의미, 모두가 괜찮게 다가오는 책일 것이다. 컴퓨터 및 모바일, 파이썬 및 프로그래밍 언어 등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지만 어려워 하는 분야에 대한 집약적인 조언서, 이 책이 갖는 특장점일 것이며 특히 실무 비즈니스 관리나 경영을 위한 가이드북으로 만나 볼 것을 권하고 싶은 책이다.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