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시간 찾기 - 1분, 15분, 30분을 자신으로 사는 시간으로 확보하는 기술
김지원 지음 / 태인문화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두에게나 똑같은 형태로 적용되는 시간이라는 개념, 하지만 이를 철저히 관리하며 잘 활용하는 분들은 많지 않고 다양한 이유와 현실로 인해 해당 가치의 중요성은 알지만 행동하지 못하는 분들도 많은 현실에서 이 책은 시간관리의 중요성과 시간가치에 대해 어떤 관점에서 바라보며 더 나은 삶의 성장과 성공, 만족도 등을 가져야 하는지를 자세히 표현하고 있다.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시간 찾기> 이는 하루 24시간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해당되는 영역이며 생각보다 시간관리가 어렵고 지난 과거와 시간에 대한 후회의 감정이 남는다면 책을 통해 배우며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시간 찾기> 물론 개인마다 선호하는 방식과 다른 선택이 공존할 수 있지만 책의 저자는 기본적으로 중요한 가치, 공통적 요인을 통해 시간이라는 의미에 대해 정의하며 새로운 기회를 잡거나 변화된 자세를 통해 원하는 삶의 결과나 성장의 가치 또한 함께 이룰 수 있다고도 조언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머리나 생각으로는 이해하나, 현실에서는 적용하기 어려운 점에 대한 성찰의 시간, 혹은 변화를 지향한다면 어떤 형태로 계획하며 이어지는 행동력까지 가져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게 된다.
































아무래도 정보와 지식을 누구나 쉽게 접하며 활용할 수 있는 시대에서 이런 시간관리를 방해하는 다양한 형태의 기기나 플랫폼이 공존하는 요즘 현실이다. 이는 부모들의 입장에서도 자녀교육에 대해 고민하는 부분일 것이며 어른들의 경우에도 불필요한 시간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이루고자 한다는 점에서도 책이 갖는 의미가 현실적일 것이다. 또한 자기계발 및 관리에 있어서도 시간관리는 절대적인 기준점이자 사회나 다른 이들이 평가, 판단하는 기본적인 가치가 된다는 점도 알 것이다.

그렇다면 일정한 변화를 통해 성장을 지향하거나 직접 행동해 보는 과정에서 더 나은 선택이나 경험적 가치를 만들어야 하는 법이다. <인생을 바꾸는 기적의 시간 찾기> 이 책도 이런 과정에 대해 직접적으로 조언하고 있고 사소한 습관이나 부분까지 자세히 진단하고 있어서 평소 시간관리가 어렵거나 더 나은 삶의 성장과 성공을 바란다면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누구나 알지만 꾸준함이 부족한 영역, 그리고 미루기만 하는 부분에 대한 조언과 방식이 돋보이는 이 책을 통해 나를 위한 삶의 설계나 더 나은 방식으로의 자기관리법이 무엇인지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