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이패스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 - 과목별 이론+모의고사 3회차
안준호.이유라 지음 / 이패스코리아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당 자격증의 경우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다양한 자격증이 공존하는 현실에서 자신의 경력관리나 커리어 향상 등을 고려할 때, 어떤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는지, 이에 관한 다양한 걱정과 고민이 존재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부분을 감안한 자격증으로 왜 원산지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통해 직무를 위한, 그리고 현장과 실무에서도 도움되는 방향으로의 사용 및 활용이 가능한지, 책에서는 이에 대해 자세히 전하며 구체적인 원산지관리사 자격증 합격과 취득을 위한 모든 정보와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해 주고 있다.

<2024 이패스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 책에서는 기본서와 기출문제집의 구성을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자격증 취득을 위해 이론적으로 알아야 하는 정보와 지식이 무엇인지, 이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있다. 물론 해당 분야를 전공한 분들이라면 비교적 쉽게 공부하며 단기 독파나 자격증 취득이 수월할 것이며 상대적으로 비전공자나 입문자의 경우에도 책에서 저자가 말하는 가이드라인을 통해 공부한다면 큰 무리 없이 접하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갖는 책이다.

































<2024 이패스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 그렇다면 원산지관리사 자격증이 무엇이며 왜 직무와 실무에 도움이 되는지, 이에 대한 가치 판단이 중요할 것이다. 책에서도 일정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로 개념이나 용어에서 오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자세한 설명을 더하고 있는 점이나 왜 기출문제 유형파악이나 풀이 등을 통해 자격증 합격을 위한 맞춤형 가이드라인으로 접하며 공부해야 하는지도 자세히 전하고 있어서 해당 자격증 취득이나 합격에 관심이 있다면 이만한 가이드북이나 교재도 없다는 점을 참고했으면 한다.

<2024 이패스 원산지관리사 합격예감> 개인마다 해당 직무와 자격증에 대한 이해도나 수준의 차이는 존재하겠지만 전반적인 구성을 보더라도 누구나 쉽게 배우며 공부할 수 있을 것이며, 또한 단기독파나 독학으로 공부하며 자격증 취득을 바라는 분들에게도 이 책은 다양한 쓰임과 장점이 많은 교재로 볼 수 있는 책이다. 어떤 형태로 원산지관리사 라는 자격증을 공부해야 하는지, 그리고 관련된 혹은 파생되는 분야와의 연결점이나 종합적인 개인의 경력관리에도 도움되는 방식과 활용 방안이 무엇인지도 책을 통해 접하며 함께 판단해 보자. 원산지관리사 자격증 교재로 해당 도서를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