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챗GPT 활용법 - 글쓰기, 영어 공부, 유튜브, 수익 창출도 된다! 업무부터 자기 계발까지 활용 범위 넓히기, 전면 개정판 된다! 업무 능력 향상 200%
프롬프트 크리에이터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에는 누구나 쉽게 사용하는 기술이자 프로그램이 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챗GPT가 무엇이며 인공지능 기술과 관련 플랫폼이 갖는 의미가 무엇인지, 이에 대한 고민과 가치 판단이 공존할 것이다. 이에 책에서는 최대한 쉽게 배우며 활용할 수 있는 챗GPT의 정의와 가치, 그 활용법에 대해 전하며 새로운 시대를 살아가야 하는 우리들이 어떤 관점론에서 배우며 스스로를 위한 성장의 도구로 만나야 하는지 등을 자세히 전하고 있다. 물론 실무자나 해당 분야 종사자의 경우에는 더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챗GPT 활용법> 해당 분야를 처음 접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투자적인 개념과 자세가 필요하다는 점도 알아야 한다. 아무래도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나 프로그램 등을 익숙하게 다루는 분들도 새롭게 배워야 하는 부분이 많고, 일정한 패턴과 활용법에 대한 개인 차이도 존재한다는 점에서도 무조건적으로 쉽고, 성공한다 등의 개념과 마인드는 내려 놓을 필요가 있다. 하지만 확실히 실무와 현실에서 활용 가능한 자기계발적 요소가 많고 다양한 직업과 업무력 향상, 혹은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정보와 가이드라인이 많다는 점도 함께 접하며 체감해 볼 수 있다.































이는 가까운 미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필요한 영역이며 책에서도 글쓰기를 비롯한 영어공부나 일과 업무력에 관한 적용과 활용법, 그리고 유튜브를 비롯한 직업의 세계나 수익창출을 위한 목적이라면 어떤 관점에서 챗GPT 분야와 기술을 바라보며 자신이 원하는 형태로의 사용을 고려해야 하는지, 이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언하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배우며 현실과 실무를 위한 가이드북으로도 활용해 볼 수 있을 것이다. 다만 기술적 분야와 산업의 경우 계속해서 배우며 활용해야 한다는 점도 함께 알아야 더 나은 형태로의 관리나 설계도 가능할 것이다.

<된다 하루 만에 끝내는 챗GPT 활용법> 인공지능 기술과 산업의 시대에서 챗GPT에 대한 배움과 경험의 과정이 왜 중요한지, 또한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나 플랫폼 등을 잘 활용할 경우 다양한 형태로의 비용 및 시간 절감 효과도 함께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배우길 희망할 것이다. 이 책도 이런 기본적 가치와 공감대를 통해 표현되는 인공지능 및 챗GPT 관련 가이드북이라는 점에서도 긍정적일 것이며 구체적으로 무엇을 배우며 이를 실무와 현실에서도 적용, 관리해 나가야 하는지 등을 함께 접하며 판단해 보자. 어렵고 복잡해 보이나, 일정한 패턴과 사용법 등이 명확하다는 점에서도 긍정적인 의미로 다가올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