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김문형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살다 보면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행운에 대한 입장과 반응, 자신에게 유리한, 그리고 긍정적인 행운이 찾아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감정에 대해, 누구나 느꼈을 그런 부분일 것이다. 이에 책의 저자는 조금 색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는 행운과 잠재의식에 대해 말하며, 개인이 원하는 삶의 자세나 긍정적 효과, 그리고 행복한 인생 등에 대해 어떤 관점에서 배우며 판단해 나가야 하는지를 전하며 생각보다 우리의 삶과 일상에서도 그 기회를 잡거나 주도적인 설계 및 관리가 가능하다고 표현하고 있어서 제법 흥미롭게 다가오는 책일 것이다.

<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항상 성장이나 성공을 거둔 사례나 사람들의 경험담, 조언 등을 보더라도 비슷한 형태의 공통점이 있다는 점을 알게 된다. 아무래도 긍정의 마인드를 통한 삶의 설계나 좋은 습관의 정착화, 그리고 이런 긍정의 생각과 주문이 생각보다 많은 것들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도 우리가 참고하며 스스로의 삶에 대해서도 적용해 보거나, 변화된 자세와 마인드를 가져 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사실 책의 저자도 행운과 잠재의식에 대해 복잡한 형태로 표현하지 않고, 오히려 일상과 생활에서 누구나 활용 가능한 그런 형태로의 마인드의 전환, 그리고 일관성 있게 나아가는 행위적인 부분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특히 성장이나 성공을 바란다면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지키기 위한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고자 하는 강한 마인드와 열정이 필요할 것이다. 이는 학문적인 배움이나 공부, 일적인 부분에서의 성장 등에도 비슷한 형태로 다가올 것이며, 결국 좋은 습관의 정착을 통한 행운 잡고자 하는 노력과 자신에게 내재된 능력이나 재능 등을 어떤 형태로 접하며 긍정의 잠재의식으로 표출해 낼 것인지, 이에 관한 점검이나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는 점도 함께 접하며 생각해 보게 된다.

당장의 큰 변화나 무리한 욕심을 버리며, 이런 행위에 대해 주목하며 저자가 말하는 방식과 조언에 대해서도 받아들이려는 태도가 있다면 이 책은 더 큰 의미로 와닿을 것이며 또한 인간관계를 비롯한 사회생활에서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 어려움 등을 겪는다면 어떤 형태로 자신의 삶을 돌아보며 일정한 점검과 성찰의 시간을 함께 가져야 하는지도 함께 접하며 알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운이 좋아지는 잠재의식의 비밀> 이 책의 경우 단면적으로 본다면 영적인 부분에 대한 조언서로 볼 수 있지만, 사실 현실적인 부분과 일상적 요인에 대한 루틴과 관리법 등을 표현하는 책일 것이다. 책에서 저자는 어떤 가치를 통한 몰입의 시간과 관리법 등이 필요하다고 하는지, 함께 접하며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