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부동산 투자 시크릿 - 오르는 부동산을 콕 집어 적중시키는 공군 조종사의 레이더 투자법
박지청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양한 투자 정보와 방식, 종목 등이 존재하는 현실에서 누구나 성공투자, 혹은 가치투자를 바랄 것이다. 하지만 투자를 통한 수익을 내거나 일정한 관리를 통해 부의 성공을 이루고자 한다면 알아야 하는 정보와 지식도 많고 때로는 운이 따라야 한다는 점에서도 많은 분들이 현실적인 고민과 어려움을 체감하고 있을 것이다. 이에 책의 저자도 현실적인 요건에 대해 어떤 형태로 접하며 배움과 경험적 내공을 채워야 하는지를 전하고 있고 특히 부동산 투자 정보와 전략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자신의 조언을 통해 배우며 활용해 볼 것을 함께 조언하고 있다.

<난생처음 부동산 투자 시크릿> 투자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덕목과 가치가 무엇인지, 우선 이에 대한 가치 판단이 필요할 것이다. 책의 저자도 처음부터 전문가가 아니였고 때로는 위험이나 변수로 인해 위기가 많았지만 일정한 경험과 내공 등을 통해 이를 잘 극복하며 남들이 부러워 하는 일정한 수익과 결과를 냈다는 점에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끄는 그런 책일 것이다. 또한 책에서는 단순히 부동산 투자 전략이나 방식에 대해서만 표현하지 않고 이와 관계된 키워드나 핵심가치 등도 함께 언급하고 있어서 이론적인 영역으로 보이는 부분에 대한, 개념이나 용어적 정리가 필수적이라는 점도 체감하게 된다.































특히 재개발 및 재건축, 혹은 아파트와 관계된 미분양, 분양권, 청약 등에 대해서는 현실적인 기준에서 배울 수 있고 부동산 투자와 관계된 세금 관련 규정이나 가이드라인, 혹은 경매 투자와 물건 등에 대해서도 어디까지 알고 있으며, 앞으로의 미래에는 어떤 가치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것인지, 이에 대한 가치 판단도 가능할 것이다. <난생처음 부동산 투자 시크릿> 부동산 투자의 경우 가장 선호하는 분야이지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고 있고, 그렇다고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받거나 위임하는 형태로만 둘 수도 없는 현실에서 최대한 기초와 기본기를 다지며 이론과 실무적 내공을 함께 쌓아 나가는 과정이 중요할 것이다.

<난생처음 부동산 투자 시크릿> 책에서도 이런 가치를 통한 부동산 및 경매 분야 투자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고 굳이 부동산 분야에 대해 관심이 없더라도, 성공하는 투자 철학과 마인드 등을 자세히 배울 수 있다는 점도 참고했으면 한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의 부동산 현황이나 정책적 요인, 세금 관련 규정이나 사람들이 심리적, 현실적으로 체감하는 요인에 대한 분석과 예측이 중요한 투자 분야라는 점에서도 투자에 관심이 있거나 이미 투자관리를 병행하고 있는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이 책을 통해 접하며 새로운 기준과 관점에서 배우며 판단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다양한 부동산 투자 관련 조언서가 있지만, 이 책은 또 다른 장점과 방식, 차별적 접근과 조언이 돋보이는 책이라는 점에서도 괜찮게 다가올 것이다. 함께 접하며 실무투자 가이드북으로도 활용해 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